본문 바로가기

외식

연남동 맛집 비스트로 레스토랑 :: 콴도

우럭씨 연남동 맛집


콴도 Quando


비스트로 :: 레스토랑 



.

.

.

한달 전 갔던 연남동 "콴도". 원래 가려던 레스토랑 웨이팅이 1시간을 넘기면서 자연스레 다른 곳으로 발걸음을 옮기다 우연히 들어가게 된 곳이다. 


연남동 골목길에 있는 비스트로 레스토랑 "콴도" 붉은 조명때문에 술이 먹고 싶어졌다ㅋㅋㅋㅋ


아담한 가게

오빠랑 나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다


연남동 맛집 콴도 메뉴와 가격 

우리는 크림치즈파스타와 닭다리살 스테이크를 주문했다. 그리고 차를 가져온 오빠를 대신해 내가 자몽맥주 한잔 : )

앤쵸비 갈릭 오일 파스타를 시키고 싶었는데 크림파스타가 너무 먹고싶다는 오빠에게 졌다. 사실 나는 배가 그다지 고프지 않기도 했고.






내가 주문한 자몽맥주 달달해서 한잔만 마셨답!


음식 기다리면서 - 

크림치즈 파스타가 나왔다. 


소스가 새하얗다. 일반 크림파스타보다 양념은 덜 꾸덕하고 마치 두부를 사정없이 으깬 듯한 입자 고운 알갱이가 씹힌다.


소스에 찍어 먹으려고 주문한 바게트


크림 소스 듬뿍 얹어 바게트 한입 ! 맛있땅


닭다리살 스테이크

닭다리살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이런 맛이겠지? 라고 생각했던 그 맛이다.




차 놓고 왔으면 와인 맘껏 마시고 가는 건데~ 와인을 못먹고 와서 아쉽다. 

나중에 또 가게 된다면 앤쵸비 갈릭 오일 파스타를 먹어봐야지!





연남동 맛집 콴도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34길 9

02-3144-8655




먹은 메뉴(2인)


크림치즈파스타     17,000원

닭다리살 스테이크 16,000원

바게트 -              3,000원

자몽맥주             5,000원


총                    41,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