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럭씨 맛집


연어 앤 멘


목동역&신정동 연어와 라멘이 맛있는 집

.

.

.

연어초밥이 먹고 싶은 나와 일본 라멘이 먹고 싶은 오빠. 이 두 메뉴가 주 메뉴인 연어앤멘에 가기로 ~  불과 일주일 전 갔었는데 거기서 먹은 돈코츠라멘에 오빠가 깊은 감동을 해서 다시 방문하기로 했다. 




미니스톱 2층에 위치한 연어앤멘 


2층에 올라가면 이런 문이 있다. 장사 안하는 집인 줄 알고 지나칠 수 있는데 저 문을 열고 들어가면 작은 가게가 뙇!


6시쯤 갔는데 거의 만석이라 창가에 앉았다.


기본세팅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연어초밥 / 돈코츠라멘 이다




이게 바로 오빠가 감동한 돈코츠 라멘!

일주일 전에 와서 먹고는 일주일 내내 너무 맛있었다며 입이 닳게 칭찬했었다. 사실 나는 그냥 평범한 것 같은데 왜이렇게 오바일까 싶었다. 오빠는 깊은 맛이 좋다는데 나는 너무 깊은 맛이라 약간 거부감이 들었었다. 국물 떠먹고 나면 입술이 살짝 끈적하게 붙는 듯한 느낌? 그만큼 깊은 맛. 이번에 와서 다시 먹어보니 이제야 맛을 좀 알 것 같았다. 엄청 깊은 국물 맛에 면은 거의 안먹고 국물만 계속 떠먹었다! 일본 음식점 어디선가 먹어본 맛인데 한국요리에는 이런 맛이 없어서 빗대어 표현하기가 어렵다. 된장을 풀었다고 하자니 그 맛이 전혀 아니고.


오빠는 폭풍 숟가락질 중


찐한 국물 + 면발과 아삭한 숙주를 함께 집어 먹으면 굿! 



연어 초밥은 평범한 연어 초밥 맛 : ) 그래도 난 이거 먹으러 오지유


사케도 딱~~~ 한잔 하면 좋은데 밥 먹고 차타고 바람 쐬러 가기로 해서 패스 


촉촉한 연어는 와사비 간장에 콕 찍어서 - 한입




저번에 왔을 때는 고로케도 시켰었는데 우리는 또 바람 쐬러가서 군것질을 해야하므로 여기서 끝~

둘이서 요렇게 먹으면 살짝 모자란 느낌? 고로케같은 거 하나 시켜 먹으면 딱 맞다 !




목동역 라멘 맛집 연어앤멘 가격


 서울 양천구 신정동 맛집 연어앤멘 위치




먹은메뉴(2인)


연어초밥

돈코츠 라멘


총 ▶ 20,000원


살짝 양이 모자란 감이 있으니 사이드 메뉴 하나 주문해서 같이 먹으면 더 좋을 듯! 연어 초밥은 평범하고 돈코츠 라멘은 엄청 깊고 맛있음! 처음가서 먹을 때는 라멘의 참맛을 몰랐는데 나는 두번째 가서 먹어 보고는 완전 맛있게 먹었다.  오빠는 특히나 인생 라멘이라고 함.

오빠가 조만간 또 라멘 먹으러 가자고 할 것 같으니 준비하고 있어야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양천구 신정동 993-3 2층 | 연어앤멘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