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오목교 목동 현대백화점 푸드코트 라멘 :)

우럭씨 맛집


라멘 & 까츠동


목동 현대백화점 푸드코트 

지하에 있으무리다

.

.

.

신발 사러 오목교 현대백화점에 갔다. 일 끝나는 시간에 맞춰 오빠가 왔고 저녁은 현백에서 간단하게 해결하기로 :) 오빠가 일본 라멘이 먹고 싶다길래 지하 푸드코트로 갔다. 예전에 여기서 돈코츠 라멘 먹은 적이 있는데 맛있었던 걸로 기억해서 - 




돈꼬츠라멘이랑 까츠동 주문

주문서를 요기에 가져다 줘야 한다. 가게 이름이 ............모였지?


먼저 가츠동이 나왔다. 쌀밥 위에 돈까스 + 계란 + 양념된 양파 등 달콤 짭짤한 걸 좋아하는 오빠 입맛에 딱 맞다. 나도 맛있게 먹음! 밥 대비 돈까스 양이 적지 않아서 계속 돈까스와 함께 밥을 퍼먹을 수 있었다 ㅋㅋㅋ


비벼 먹으면 꾸르맛

이번에 오사카 가면 또 먹고 와야지!



돈코츠 라멘

다른 라멘은 안먹는다 맨날 돈코츠 라멘만 먹는 오빠. 저번에 포스팅했던 목동 '연어앤멘' 돈코츠 라멘이 세상 제일 맛있다는 오빠. 나는 연어앤멘 라멘은 너무 국물이 진해서 여기가 오히려 더 깔끔한 맛이라 좋다. 사람마다 입맛은 쥔짜 다릉 거 가탕




면도 호로록

계란도 호로록

차슈도 호로록

내가 물에 빠진 고기는 별로 안좋아해서 차슈를 안먹으니 세상 좋다는 오빠


ㅋㅋㅋㅋㅋㅋ오리입쯀

일본 음식으로 저녁 맛있게 먹었다. 라멘 국물이 깊으면서도 깔끔해서 자꾸 떠먹었더니 속이 짰던가 밤까지 물 마심


.

.

.

오목교 & 목동 현대백화점 푸드코트 맛집 




먹은 메뉴 (2인)


돈코츠 라멘 - 8,000원

가츠동 -       7,000원

총 -           15,000원


무난하게 맛있다! 두번째 가는데 만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