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홍대역 맛집&술집 참새방앗간 방문 후기

우럭씨 맛집 & 술집


참새방앗간


홍대역 막걸리 마시기 좋은 곳

모듬전이 맛있는 참새방앗간 

.

.

.


친언니랑 홍대에서 만나기로 했다. 목적은 쇼핑쓰~ 그러나 쇼핑은 1도 못하고 추위에 떨던 우리는 전 부치는 기름 냄새에 이끌려 전집으로 들어가게 되었다. 예~전에 대학 친구들이랑 한번 와봤던 기억이 있는 곳. 홍대역 참새방앗간! 명절에 차례상에 올리는 전은 이미 명절에 다 뱃속으로 넣어버리고 마지막날은 꼭 새로 전을 부쳐서 서울 집으로 싸오는 우리. 이런 둘이 전을 먹으러 갔으니 ~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지나치고 들어왔다. 참새방앗간의 메뉴 중 모듬전과 닭볶음탕이 인기 메뉴라는데 우리는 아주 작은 고민도 없이 바로 모듬전을 주문했다. 가격은 20,000원 그리고 빠지면 섭섭한 막걸리도 1병 주문했다. 둘이 1병만 마시기로 !!!


이 우아한 자태를 보라. 양이 꽤 많다! 새우전, 두부전, 버섯전, 호박전, 깻잎전, 산적, 고추전, 동그랑땡 등 이런 걸 보고 행복이라고 하나 보다.


다양한 각도에서는 못찍지만 다양한 거리에서 찍어줘야딩




맛있다! 전이 조금 느끼해질 때쯤 막걸리 한 사발하면 목구멍이 매끈해진다. 사실 맛없는 전은 살면서 거의 못먹어 본 것 같다. 튀김보다 전이 더 좋으니 ㅋㅋㅋ 그냥 전이 좋은거다. 참새방앗간도 역시나 맛있다!


1병만 나눠 마시자던 약속은 모듬전과 함께 사라져가고..........


결국 전에 막걸리 2병씩 마시고 나서야 자리는 끝이 났다. 막걸리가 땡긴다면 홍대역 맛집/술집 참새방앗간 괜찮다.


여기 분위기를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데 얼굴이 쩔어서 가리고 남기깅ㅇㅇ


.

.

.


홍대역 모듬전 맛집(술집) 참새방앗간 위치



모듬전 + 막걸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