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홍대 분위기 좋은 카페 로컬(local)

우럭씨 홍대 카페


로컬(local)


홍대 빈티지 느낌의 분위기 좋은 카페

.

.

.

 

언니랑 쇼핑하러 홍대에 갔다

여름 옷을 사러 갔는데 여름 옷이 없어서

쇼핑 1도 못했다

(겨울이니 여름옷이 없찌!)

ㅋㅋㅋ

 

그래서 일찍 포기하고

커피 마시러 카페 ㄱㄱ

 

골목 골목 걸어다니며

이 카페 저 카페 재다가

귀 떨어져 죽게 생겼길래

적당한 곳 찾아서 들어감

 

'로컬'이라는 카페인데

뭔가 깔끔해 보여서 들어갔다



 

사진은 카페에서 나와 찍은 것

그래서 어둡!

 

2층으로

총총

 

홍대 카페 '로컬'

빈티지 느낌 인테리어에

식물이 많아 좋다

 

요즘 식물이 좋은 1인

그런데 내 손만 닿으면 이것들이 죽어서

선인장으로 들일까 생각중이다

(선인장은 키우기 수월하다해섴ㅋ)

낮의 카페 모습

 

언니는 자몽티

나는 아메리카노를 시켰다

 

자몽티는 맛있었다고 한다

아메리카노는 여느 카페와 비슷!

(사실 커피맛 1도 모름ㅋ)

 

 

밤의 홍대카페 '로컬 local' 모습

 

밤이 되니 훨씬 분위기가 사는 느낌 !

노란 조명과 빈티지한 인테리어+초록초록이

 

 

중간중간 이렇게 초록 식물들

 

그리고 화장실이 안에 있어서 좋음ㅋㅋㅋ

화장실이 밖에 있으면

겨울엔 진짜 힘드렁ㅇㅇ

 

 

저기가 주문하는 곳

수제 케익을 만드시는 것 같았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케익을 한번 사먹어봐야지!

 

 

언니랑 쇼핑 왔다가

칼바람에 두손 들고 들어간 홍대 카페

'로컬'

편안하게 커피 한잔 하기 좋은 곳같다

 

 

그렇게 우리는 카페에서 수다를 떨고

근처 전집에 가서 모듬전에 막걸리를

마셨다고 한다.

많이

ㅠㅠ

(아고 머리야)

.

.

.

 

홍대 분위기 좋은 카페 로컬 위치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