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서울근교 데이트 광명 라퓨엔테 카페 :)

우럭씨 서울 근교 데이트


라퓨엔테


광명 카페 :: 주말 데이트

.

.

.

 

주말이면 오빠는 서울 근교로 나가고 싶어한다

복잡한 건 딱 싫다함

그래서 자주 가는 곳이 부천, 인천, 광명 등

이번주는 광명으로 정했다

 

광명 스피돔 경륜장에서 각 1만원씩 날리고ㅋㅋㅋ

카페로 ~~~~~~~~

광명 밤일마을에 있는 카페 '라퓨엔테'



 

 

라퓨엔테 외관

 

차타고 멀리서 보는데 카페 꼭대기에

'커피숍'이라고 크게 적혀있음ㅋㅋ

뭔가 촌스러운 듯 땡겨서 가봤다ㅋㅋ

 

 

주차장이 넓어서 좋으다 좋으다

 

광명 밤일마을 라퓨엔테 카페

 

죽도 팔고 커피도 팔고

샌드위치도 팔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사람 엄청 많다

깜놀함

거리에는 사람이 없는데

카페 안에 다 들어와 있어나보다

 

조각 케익

그리고 생과일

 

여기도 크리스마스

저기도 크리스마스

 

어르신들이 많다~ :)

1층에는 좌석이 거의 찼다

그래서 2층으로 올라가기로!

 

2층!

4 테이블정도 차고

한쪽 면은 이렇게 사람이 없다

우리가 앉은 곳은 사진에 바로 보이는 창가 :)

 

주문은 종업원이 직접 와서 받고

음료도 가져다 준다

그래서

가격대가 일반 카페보다 살짝 높은 편인 듯!

 

오빠는 더치커피(7,000원)

나는 키위생과일쥬스(7,000원)

 

음료 나오기 전에

괜히 사진 한번 찍어보구요

 

사진 찍는 것이 데이트의 묘미쥬

 

 

우리가 주문한 키위쥬스와 더치커피

종원원이 가져다 준다

진동벨 들고 가지러 안가도 돼서

옴총 편하다

나이가 드는 것인가......

아 그래서 어르신들이 많은가.....

 

 

새콤달달한 키위쥬스

오빠가 맛있다고 했다

 

약간 편의점 커피 맛 나는 더치커피

커피 맛 모르는 내가 마셨다

 

결국 우리는 음료를 바꿔 마셨다

ㅋㅋㅋㅋㅋㅋ

 

서울 근교 데이트하기 좋은 곳

광명 카페 라퓨엔테

테라스 야외 테이블

 

바로 앞에 산이 있어서

봄이나 여름 가을에 오면 더 좋을 것 같다

풍경도 더 좋을 것이고

야외 테이블에 앉을 수 있어서

분위기도 좋을 것 같아 왠지...

 

동생한테 전화와서 받으러 나갔는데

오빠가 유리창 너머에서 찍은 사진

 

뭔가 코딱지 파고 튕기는 것처럼 나왔지만

그래도 다리가 방아깨비같이 나와서 맘에 든다



 

 

따뜻한 날씨에

풍성하게 자란 나뭇잎 보며 앉아있기 좋을 것 같은

야외 자리

봄에 다시 와야 하나

 

 

앙상한 가지나무 산 배경으로

타이머 맞춰놓고 ㅋㅋ

 

 

.

.

.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광명 라퓨엔테 카페 위치

 

광명 밤일마을이라는 곳에 있는데

근처에 음식점들이 많아서

밥 먹고 가기에 좋을 듯 하다

날씨 좋은 봄이나 여름에

나뭇잎이 무성할 때 가면 더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