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2월 겨울 결혼식 하객 코디 #패션

우럭씨 친구 결혼식


하객 코디(패션)


12월 겨울 결혼식 코디

.

.

.

12월 10일

친한 친구 중 한명이 품절녀가 된 날!

멀~리 광주에서 예식이 있어서

전날부터 광주에 내려가서 다른 친구집에서 잤다 :)

 

나도 결혼했으니

오빠도 같이 ㄱㄱ



 

겨울 결혼식이라 하객 코디가 고민이었는데

있던 옷에 스커트만 하나 샀다

 

친구 결혼식 하객룩으로

얇은 니트(그레이)

가죽 스커트

양말+구두

롱코트(그레이)

선택쓰!!!

 

결혼식이라고 해서

너무 어두운 색만 입고 가는 건 별로 안좋아하는데

겨울이다보니 톤 다운이 됐다 아무래도

 

일찍부터 결혼식장에 도착한 우리

(전날 하룻밤 신세졌던 집이 바로 저 부부네 집ㅋㅋ)

 

나는 가방순이하고

다른 친구는 사진 찰칵찰칵

 

로비는 추워서 코트 걸치기

롱~하다

구두 겁나 편함!

겨울 결혼식 코디라면

구두 신을 때 양말 신는 거 추천 :)

 

결혼식 끝나고 홀 앞에서 찍은 사진

나는 하객 패션으로

주로,

원피스를 많이 입는데

마땅한 겨울용 원피스가 없어서

니트에 가죽 스커트를 매치했더니

심심하지 않고 괜찮은 듯

(결혼식은 항상 왤케 슬픈거싱가ㅠㅠ)

 

그런데

밥 먹을 때 지퍼 내리고 먹음ㅋㅋㅋㅋ

반뼘........정도?ㅋㅋㅋ

 

 

친구 결혼 추카추카요!!!!!!!!

예쁘게 잘 살아!!!!!!!

.

.

.

 

이상

겨울 결혼식 하객 코디 & 패션 포스팅 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