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럭씨 :: 겨울의 한강


여의도 한강공원


야경보며 석봉이와 산책

.

.

.

 

봄,여름,가을에 비해 상대적으로 산책을 많이 못나간다

늠 추워 ㅠㅠ

그래도 산책 나가면 세상 신나하는 석봉이땜에

패딩을 챙겨 입는다

 

그리고 오빠와 셋이 여의도 한강으로 ~



 

 

여의나루역 넘어서 더 한산한 곳에 주차를 하고

한강 야경을 보며 산책 : )

 

한강은 봄, 여름보다

겨울에 더 자주 온다

 

사람이 1도 없기때문.

(가끔 자전거 한대가 지나가거나

운동하시는 분 한분이 뛰어가거나)

 

우리 셋이 전세 냈다 !

그래서 겨울이 되면

완전 무장하고 한강에 와서 산책도 하고

편의점에서 파는 즉석라면(끓인라면)사다가

호호 불며 먹는다

옴총 맛있음!

 

산책하다가 지나친 해양안전 교육센터

여기가 푸른바다의 전설? 에 나왔다고한 것 같다

그래서 오빠는 저 앞 벤치에서 꼭 사진을 찍어야겠단다

왜냐하면 갓지현님이 그 벤치에 앉았기때문이라나.........

(오빠는 전지현 왕팬쓰!)

 

 

쿨하게 사진 한방 찍어주고 걸었다

석봉이는 뭐가 그리 좋은지

이쪽 냄새 맡고 저쪽 냄새 맡고

폴짝폴짝 뛰댕긴다

 

예전에는 dslr 챙겨 다녔었는데

요즘은 넘 힘들다 들고다니기ㅜ

그래서 맨날 아이폰으로 찍음

아이폰으로 찍은 야경은 쫌 별로지만

무거운 데세랄 들고 다니는 것 보단;;

(그래서 이번에 캐논 미러리스 지름!!)

 

나름 괜찮다

아이폰7 사진

 

ㅋㅋㅋ

야경은 그대론데

석봉이랑 나는 가만히 있지를 X

 

가만히 있는 사진

한장 건졌다

 

아랫길로도 걸어보고

 

잔디밭으로도 걷고

 

여기 봄, 여름에 사람 지~~~인짜 많은데

 

그래서 봄, 여름에는 한두번 오는 한강을

겨울에 이렇게 찾는가도 싶다 우리가



 

오빠도 한장 남겨줘야지 석봉쓰랑!

 

.

.

.

 

여의도 한강공원 위치

 

 

 

 

석봉이가 우울해 보여

한강 야경도 보고 산책도 할겸 나왔는데

찬바람 쐬니

오히려 우리 기분이 한결 환기된 것 같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 한강시민공원 63빌딩앞주차장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