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우럭씨 일상블로그 신혼 기록 :)

우럭씨 일상 블로그


 

일상, 기록


 

 

.

.

.



 

#광주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전날 내려갔다

다후 커플이랑 저녁 먹고 술 먹고 놀다

다후 부부네 집에서 잤다

 

#결혼식

 

친구 한명이 또 그렇게.......유부녀가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나 뿌염해야겠군)

 

# 내려가는 길인가 올라가는 길인가

 

#노을

 

좀 더 어렸을 때는

노을이 예쁜지

꽃이 예쁜지

구름이 예쁜지 몰랐었다

 

그런데 2016년 들어서?

아니면 결혼하고 나서?

 

여름에,

길거리 담장에 장미꽃들이 어찌나 예쁜지

오빠에게

"원래 이런 꽃들이 거리에 폈었나? 이번년도에 처음 피는 거지?"

라고 물어봤었다

 

오빠는

"뭘 맨날 피던 걸 새삼스럽게...."

 

 

#철새

 

전라북도쯤

하늘에 철새가 그득그득

감탄하면서 가는데

"우리 차에는 똥 안싸겠지?"하는 오빠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찍 -

 

#샵샵

 

친구들이랑 친구 남편이랑

샤브샤브 먹으러~

샤브향이었던 듯

 

#스타일난다

 

홍대 놀러갔다가

스타일난다 오프라인 스토어가 있길래

구경하다 스커트 하나 샀다

스타일난다 인터넷 쇼핑몰에는 살게 별로 없어 보이던데

막상 가서 보니 예쁜게 많았다

 

#겨울 간식

 

날씨가 추워지니 이런 간식들이 많이 나온다

사진은 계란빵

내가 사먹은 건 잉어빵ㅋㅋㅋ

 

#남대문시장

 

언니랑 남대문 시장 갔다가

그냥 못지나치고 호떡 하나씩

 

#카페

 

가까운 곳에

카페가 생겨 좋다

 

#광어회

 

회를 잘 못먹는 오빠랑 나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둘 다 회가 땡겼다

그래서 먹으러 갔는데

오,

한접시 다 먹고

소주도 3병 마시고 왔다

성공쓰!

 

#상처 난 딸기

 

오빠 혼자 장보러 갔다가

내가 좋아할거라며 딸기를 사왔다

자세히 안보고 샀는지

상처가 여기저기

그래도

오빠 맘이 달콤쓰

ㅋㅋㅋㅋㅋ

 

#쿠키

 

난생 처음 오빠가 만들어 본 쿠키

커피가루 넣고 혼자 커피 쿠키를 만든다고 나서길래

그냥 뒀더니

이런 석봉이 똥(친구왈)같은 쿠키를 만들었다

하나 먹고 쓰레기통 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패쓰!



 

 

#애견 카페

 

겨울이다보니 아무래도 산책을 그 전보다는 자주 못나간다

그래서 석봉이랑 같이 새로운 애견카페에 갔는데ㅋㅋㅋㅋ

아 낯가리고 난리야 ㅜㅜㅜㅜㅜㅜㅜ너님 강아진데ㅜㅜ

자기가 사람인 줄 안다

강아지들이랑 안놀고 우리랑 같이 자리에 앉아서

셀카 찍으니까 또 쳐다보고 있닼ㅋㅋㅋㅋㅋ

"오빠 쟤 아무래도 사람 맞는 것 같아...."

 

#머리카락

 

머리카락이 많이 자랐다

이제 제법 묶인다

묶으면 이렇게 편한 것을 !

 

# 팩

 

팩을 사왔는데

검정색이당

뭔가 강도 같기도 하고

못생겨보여서

사진으로 남겼다

 

#군인

 

오빠는 군대 있을 때가 너무너무 싫었다고 했다

자유없이 갇혀 있고 또 시간이 너무 안가서!!!

다시 가라면 저어어어얼대 싫다고 했다

(사람들은 좋았단다 :)

그래서 밀리터리 옷은 절대 안사는 오빠인데

저렇게 집에서는 군대 옷만 입고 있다

 

 

# 커플사진

 

집 엘베에서

둘이 나갈 때는 항상 찍는 사진

usb에 이 사진이 엄청 많다

오빠가 찍자해서 처음 찍기 시작한건데

표정은 내가 일부러 시켜서 마지못해 하는 것처럼 찍길래

"표정 좀 밝게해!!!"

그 후

바뀐 표정이

가운데 맨아래 그리고 가운데 맨 오른쪽

ㅋㅋㅋㅋㅋㅋㅋ

말은 잘들어유

 

.

.

.

이상

일상 , 기록

일상블로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