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 우럭/가을이♥

임신 초기 그림태교 손그림 그리기 :)

우럭씨 임신 초기 태교


그림 태교


손그림 그리기

색연필 그림

감성 일러스트

-책 :: 오늘은 예쁘게 내일은 따뜻하게 그릴래 ::

.

.

.

~12주. 입덧이 심한 편은 아니지만 입맛이 없고 무기력해서 태교에 신경을 못썼다. 그냥 내 몸 하나 건사하기 힘듦 ㅠㅠ 그러다 10주가 넘어가고 점점 입덧이 괜찮아져서 가을이를 위한 태교를 해야겠다고 마음 먹었다. 다른 분들은 바느질 태교를 많이 하는 것 같던데 일단은 내가 좋아하는 것부터 시작하기로 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그림 그리기 : ) 물감으로 그리는 건 물도 준비하고 팔레트도 준비해야하고 손이 많이 가니 간편하게 색연필을 이용한 그림을 그리기로 했다. 서점에 갔다가 그림이 맘에 들어 책도 하나 샀다. 보고 잘 따라 그려야지 !!





오늘은 예쁘게 내일은 따뜻하게 그릴래" 라는 책

1일 1그림이랑 고민하다가 이 책을 구입한 이유는 그냥 내가 좋아하는 종류의 그림만 있어서 ! 동물, 음식, 꽃 이렇게 3가지 테마이다. 그림체도 예뿌규 ~ 

감성적인 그림체 그리고 그리는 방법도 순서대로 잘 설명되어 있다. 정가 14,000원인데 서점 포인트 써서 11,000원정도에 구입한 듯


집 근처 문구점에서 급하게 구입한 색연필. 사고 보니까 빠진 색이 왜이렇게 많은지 나중에 다시 가서 없는 색 다 사왔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색연필 탓을 조금 해봐야겠다 

색이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은 과일 그림 태교로 워밍업하고........ㅋㅋㅋ




-임신 초기 손그림 그리기 -


토이푸들! 보자마자 울 석봉이도 그려줘야지 생각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삐뚤어짐 ㅋㅋㅋ ㅠㅠ

책에 있는 손그림 토이푸들 보다 울 석봉이가 통통하니 몸을 더 통통하게 만들어주고 눈이 더 똘망똘망하니까 눈도 더 크게 그려줬다. 기여엉 ㅠㅠ


임신 초기 태교로 그림태교 좋은 것 같다. 뭔가 예쁘고 귀여운 아이들 따라 그리면서 마음도 정화되고 시간도 잘가고 예쁜 생각만 하게 되는 듯. 그리고 그림 실력도 나아지겠지...............ㅋ



- 임신 초기 태교 번외 -


이건 가을이 달력 만든 거 :) 10월에 태어날 가을이를 위해 10월 달력을 만들었다. 가을이 태명에 어울리게 말린 꽃으로 데코도 하고! 오빠 책상 앞 벽에다 붙여뒀다ㅋ



지금 내가 하고 있는 태교는 그림태교, 독서태교 정도인데 이제 중기에 들어서니 여러 태교에 도전해봐야겠다. 먼저 아기 낳은 언니들 말로는 뭘 굳이 태교라고 하는 것보다 엄마 마음이 행복한게 가장 좋은 태교라고 한다. 항상 좋은 생각, 좋은 마음 먹고 예쁜 생각하고 예쁜 것만 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