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오목교) 목동 현대백화점 카페 C27

오목교역 카페


C27


현대백화점 목동점

.

.

.

쇼핑하러

목동 현대백화점에 갔다가

스타벅스에 가려고 했는데

연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바글바글.

결국 자리가 없어서 다른 카페를 물색 하던 중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C27에 가보기로!

 

한번 리뉴얼을 한 것 같은데

카페 자체가 바뀐건지

인테리어만 바뀐건지는 모르겠당;

 

목동 현대백화점 1층에 있는

케이크 카페 'c27'



 

 

 

인테리어가 완전 내 스탈!

쇼핑하다가 다리가 아파서

잠시 쉬는 타임이라 아메리카노(hot 4.200원)만 주문

 

나는 구석진 자리에 앉았는데

메인 자리들은 저렇게 확 트여있다

소파도 예뿌고

의자도 ~ 조명도 !

 

내가 앉은 자리는

쩌~~어기 안쪽ㅋㅋㅋ

사진으로 보니 뭔가 칙칙해보인다.....ㅋㅋ

 

전체적으로

블랙 & 골드 톤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내 자리

 

이런 구석에 틀어박힌 느낌 좋다

저 삽으로는 보석 캐는 건가ㅋ

 

따뜻한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잔에 :)

 

테이블마다 꽃이 꽂혀있는데

만져보니 조화당

 

커피맛은

보통 !

 

여느 카페에서나 먹을 수 있는 그 맛

 

셀카 한방 남기고

 

늠 좋다

오목교 카페 c27은

케이크를 위주로 파는 것 같은데

가격은 조금 나가는 것 같지만

맛있어 보였다!

 

오빠랑 다시 와서 먹어봐야딥!

 

보석 주thㅔ여

 

센스 넘치는 인테리어

 

조명도

고급지다 : )

 

밖으로 향하는 문인가

ㅋㅋㅋ

.

.

.

 

다리 아파서 잠깐 들어간 카페인데

분위기가 좋아서

기록해 두었다

또 가야지!

.

.

.

목동 현대백화점 카페 c27 위치

 

현백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