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영등포구청역 한우 맛집 육영정육식당:)

영등포구청역 맛집


 

육영정육식당


 

한우 고깃집

 

.

.

.

한우를 사랑하는 오빠

소고기 먹은지 얼마 안됐는데

또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인터넷 검색 ㄱㄱ

 

합정 쪽이나 영등포 쪽 위주로 검색하다가

검색에는 잘 안걸리지만

왠지 맛집같은 식당 발견ㅋㅋ

 

영등포구청역의

'육영정육식당'

 

소주도 한잔 해야하기에

지하철 타고 영등포구청역으로~



 

 

영등포구청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

길 하나 건너면 보이는

한우구이 전문점 육영정육식당

 

요렇게

입구에 정육코너가 있다

일단 자리에 앉은 뒤

모듬구이(600g) 주문 !

메뉴판에는 57,000원대였는데

실제 주문된 가격은 60,000원이었다.

그만큼 양이 쪼금 더 많아짐ㅋㅋ

 

상차림 비용

테이블당 6,000원 있다!

 

다 먹고 나가는 길에 찍은 사진

사람 진짜 많다

작은 가게에서 시작해서

이렇게 커졌다고 한다

(어떤 블로그에서 봄ㅋㅋㅋ)

 

그리고 내가 생각하는 맛집의 기준은

얼마나 인터넷에 소문 났느냐가 아니라

식당에 어르신들이 얼마나 많느냐다.

 

어르신들이 많은 곳은

일단 맛은 보장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어르신들이 엄청 많았음

 

 

상추

 

두번만 싸먹은 상추

소고기는 역시 소금이쥬

 

기본 세팅이 되면

숯을 채워주신다

 

절임무랑 쌈장 마늘

그리고 무슨 풀........저거는 안먹어봄

모자라면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음 된다

 

김치

 

간장 소으에

파채

 

된장찌개 (+1000원)

 

소주 마실 때

호로록 하기 좋음

 

 

주문 메뉴(2인)

 

한우 모듬(600g)

된장찌개

공기밥 2

소주 2

 

 

양이 진짜 많다

 

한우 모듬구이에는

등심, 갈비살, 업진살, 차돌박이

 

오빠랑 내가 젤 좋아하는 한우 부위

갈비살(왼쪽)

적당한 마블링 +고소함

 

숯향이 엄청 베인다

 

 

앞뒤로 한번씩 굽고

적당하게 잘라서

사이드에 놓고

먹을 만큼만

조금씩 구우면서 먹기

 

이건 무슨 살이었더라

담백

 

밥 먹다

고기 먹다

소주 먹다

 

맛있다!

 

우리가 먹었던 한우 중에

역대급은

충청도 금산 어디 길가에 있는 한우집이었는데

여기에서 먹은 첫번째 갈비살이

거기 맛이랑 비슷했다

 

고기들이 연해서 그런지

막 부숴짐

 

숯향 솔솔

 

마무리는

차돌박이로~



 

막판에는 너무 배불러서

난 차돌박이를 거의 못먹었다

ㅠ.ㅠ

 

 

그리고

소주 2병

각 1병씩요~

ㅋㅋㅋ

 

소금

(살짝 많이 찍은 듯

짜 ㅋㅋ)

 

.

.

.

 

 

흔들렸다

 

둘이 가서

한우 모듬 구이에

소주 2병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다!

.

.

.

 

영등포구청역 맛집 육영정육식당

 

.

.

.

 

 

 

 

먹은메뉴(2인)

 

한우 모듬구이(600g)

공기밥 2

된장찌개 1

소주 2병

상차림비 6,000원

 

총 79,400원

 

****

한우 먹으러

또 갈 예정!

맛있음 맛있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