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등포 타임스퀘어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

우럭씨 조카들과 키즈카페


 

"영등포 딸기가좋아"


 

영등포 타임스퀘어 키즈카페

.

.

.

 

해외에 사는 울 조카들이 방학을 맞아 한국에 놀러왔다♥

언니랑 형부가 애들 옷이랑 신발 등 쇼핑한다길래

영등포 타임스퀘어 다같이 ㄱㄱ

언니랑 형부 편하게 쇼핑하라고

조카 2명과 함께 나는 키즈카페에서 놀기로 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2층 이마트 식품코너 옆에 위치한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카운터에서

아이2 어른1 입장료 내면

번호가 적힌 키를 주는데

여기에 신발을 넣고 들어가면 된다.

키는 나갈 때 반납!

 

어른은 3,000원

아이들은 15,000원씩

 

어른1+아이2 총 3명 입장료 =33,000원

 

(음료는 키즈카페 안에서 따로 주문하면 된다)

 

 

 

타임스퀘어 자주 가는데

항상 밖에서 지나치기만 했던 '딸기가좋아'

애들 놀거리도 다양하고, 넓고, 시야가 트여서 좋았다.

 

과일 모양 미끄럼틀(수박,바나나 등)

부엌놀이 하는 곳

레고 쌓는 곳

기차 놀이

애들 콩콩 뛰어 노는 곳 등

애들에게는 정말 천국일 듯!

 

 

수박 모형에서 뛰어노는 조카들

적당히 노는 것 지켜 보다가

나는 음료 주문 후 테이블에 앉아있었다.

 

그런데

내가 시야에서 사라지면

어떻게 알고 졸졸졸 따라와서

같이 놀아주라는 울 조카들

 

그래

같이 놀아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십분에 한번씩 종이 울리고

기차가 움직이는데

울 조카들은 한번 타더니

시시하다고 안탄단다.

 

 

 

그리고는

여자애들 아니랄까봐

부엌놀이 하는 곳으로 뛰어간다

 

내가 놀기에도 재밌어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귀요미 장바구니 하나씩 밀고

장보는 울 조카들

채소 위주로 요리해달라는 이모의 요청에

신중하게 채소를 고른다  :)

 

 

이모를 위한 요리라며

지지고 볶고

한상 차려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 채소다 ㅠ.ㅠ

나를 위해 차려운 한상♥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다른 한쪽

여기는 바나나 미끄럼틀!

 

맘껏 뛰어 노는 아이들 보니

내가 더 신났다

 

 

둘만 있을 때는 티격태격 하더니

다른 아이들 많은 곳에 오니까

둘이 꼬옥~ 붙어가지고는 ㅋㅋㅋ

귀요미들!!!!

 

 

공 던지기 놀이

콩콩 뛰는 곳에서 친해진 남자 아이와 셋이서 :)

 

ㅋㅋㅋ

저 남자 아이와는 이렇게 놀다가 친해졌다 ㅋㅋㅋ

 

레고 쌓기

 

레고 안쪽에서 레고 쌓는 언니 보고는

나도 들어가고 싶은데.......하며 서있는 조카

포즈에서 애절함이 느껴졌다.

그래서......

 

내 팔뚝 힘을 이용해 넣어줌

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도 들어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내가 더 신나서 가리기)

 

울 조카가 찍어준 사진 : )

 

셋이

영등포 '딸기가좋아' 키즈카페에서

하얗게 불태우고

롯데리아에서 아이스크림 먹으며

엄마빠 기다리기

 

 

형부가 미미인형 사준다고

하나씩 고르랬는데

이리저리 왔가갔다 하면서 너무 고민된다고

다~~~~~예뿌다고ㅋㅋㅋㅋ

저렇게 둘이 앉아서 한참 의논한다.

 

졸귀ㅠㅠ♥

.

.

.

 

조카들과 좋은시간 보내기

썩쒯!!

 

 

영등포 타임스퀘어 딸기가좋아 위치

 

탐스퀘어 지하 2층

이마트 식품코너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