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럭씨 서울 야경 명소


"여의도 한강 시민공원"


#여의나루역 #여의도 한강공원 가는법 #강아지와 산책

.

.

.

내가 서울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 중 한 곳인

한강

 

서울 야경 명소로 꼽히는 여의도 한강공원으로

오빠랑 석봉이랑 산책!

 

 

차 끌고 갔는데

평일(목요일) 8시경

여의나루역 근처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주차장도 만차, 차들이 줄 서서 기다리는 상황

 

여의도 한강공원에 자주 가는 우리는

이러한 상황을 잘 알고있다.

 

여의나루역 주차장은 패스하고

다음 서강대교쪽 주차장으로 갔다.

역시나 주차자리는 널널하고

쉽게 주차할 수 있었다.

 

 

여의도 한강공원 주차장 ▶서강대교 주차장

우리가 주차한 곳

 

여의나루역 근처보다 사람도 많지 않아서

여유롭고 좋다.

 

그리고 한강 잔디밭에 똑같은 텐트들이 줄줄이 쳐져 있어서 봤더니

여름에만 하는 캠핑장인 것 같았다.

음식 먹고 자고 할 수 있는 듯!

 

 

오빠랑 나도 한번 가볼까하고

구경했는데

아, 용기가 없다

더울 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석봉이랑 꽁냥꽁냥

초록초록한 곳

해도 넘어가고 날씨도 살짝 꾸리꾸리해서 사진이 어둡다

 

화장실 간 오빠 기다리는 석봉이

계속 낑낑대고 화장실만 쳐다보더니

막상 오빠 돌아오니

언제 그랬냐는 듯

시크 -

 

 

분위기 좋다 ♥

 

여의도 한강공원 가는법

 

우리는 차를 가져가서 주차장에 주차했지만

보통 치맥 먹으러 한강에 다들 오니

지하철이나 버스 타고 와도 좋다.

 

지하철 타고 여의도 한강공원 갈 경우

여의나루역 2번 혹은 3번출구로 나가면 된다.

바로 한강임!

 

물 만나 신난 애기들

 

분위기

 

 

삼삼오오 모여서

돗자리 깔아놓고

치맥 등 주전부리 먹으며

수다 333





 

 

서울 야경 명소

 

한강 가면 우리가 항상 앉는 자리

석봉이랑 오랜만에 왔으니

돗자리 깔고 누웠다.

 

한강 반대편 뷰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군

 

석봉이 잠깐 묶어놓기

 

시원한 물 잡수시는 중

 

돗자리 깔아놓고 누워서 음악 듣는데

울 석봉이는 옆 돗자리에 앉은 사람들이

치킨을 뜯기 시작하자 눈을 떼지 못한다.

 

 

 

한강 야경, 분위기

 

밤도깨비 야시장 물품들인 것 같았다.

한번 와볼까 했었는데

가까우니 봐서... 한번 와볼깝

 

한강에서 산책하고,

누워서 음악듣고

수다 떨고 놀다가

이제 집으로 돌아가는 길

 

울 석봉이가 젤 신났다!

 

겨울에 한강으로 산책 자주 갔었는데

그때는 거의 우리가 한강에 전세 낸 느낌이었다.

그런데 여름이 되니 사람도 많고

분위기도 좋아서 석봉이가 더 신이 난 것 같다.

 

국회의사당

 

"석봉이를 국회로~"

ㅋㅋㅋㅋㅋㅋㅋ

.

.

.

그렇게 집에 잘 도착하여

깨끗이 씻은 석봉이는

.

.

.

 

한강 산책의 후유증에서

벗어나질 못하고 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

.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83-6 | 서강대교주차장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