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서울대입구 맛집 샤로수길 모즈 후기 :)

우럭씨 서울대입구 맛집


 

모즈(MOZE)


 

요즘 한핫 샤로수길 스페인 음식점

.

.

.

 

대학 친구들과의 모임!

그중 친구1이 '요즘 뜨는 맛집' 킬러이다

친구1 핸드폰에는 서울 맛집 정보가 한가득ㅋㅋㅋ

 

4명의 친구들이 다함께 모이기 좋은 동네를 찾다가

요즘 '샤로수길'이라고 뜨는 서울대입구에 가보기로 했다

(이것도 친구1의 추천)



 

 

친구1이 보내준 서울대입구&샤로수길 맛집 리스트 3곳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을 다른 친구들과 함께 선택했다

 

스페인 음식점인 '모즈' 라는 곳

 

나머지 친구들 셋이 스페인 음식을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선택!!

 

샤로수길 모즈 위치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로 나와 직진 하다가

엔제리너스 커피&올리브영 골목으로 들어가면

모힝이라는 음식점 간판이 보이는데 그 안쪽에 있다

모즈는 지하 1층임

 

출입구가 2개인 것 같은데

위 사진은 후문이었던 듯!

 

-모즈 메뉴&가격-

감바스 알하이요 - 선택

머쉬룸 스튜 - 선택

 

칠리치즈 파타타 - 선택

 

모즈 믹스타 빠에야  - 선택

 

 

 

 

주문 메뉴(4인)

 

감바스 알아히요 1

머쉬룸 스튜 1

칠리치즈 파타타 1

 모즈 믹스타 빠에야 1

+ 빵 추가 1

 

위쪽이 머쉬룸 스튜

왼쪽 아래가 칠리지즈 파타타

 

팬이 엄청 뜨겁다 조심조심

 

빵은 4조각인데

사진 찍기 전 친구랑 하나씩 집어 먹음ㅋㅋㅋ

 

머쉬룸 스튜



 

바게트를 스튜에 적신 후

버섯을 올려 먹으면 된다

 

바게트를 스튜에 충분히 적셔서

촉촉하게 만든 후 버섯을 올려 먹었다

 

스페인 음식 처음 먹어 보는데

한국인 입맛에 맞췄는지 거부감이 없고

어디서 먹어 본 맛이다

크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먹고 건강해진 느낌ㅋㅋㅋ

 

양이 적다

ㅠㅠ

 

칠리 치즈 파타타

 

감자는 항상 옳다

감자튀김과 잘 익은 콩, 다진 고기

그 위에 치즈와 묽은 샤워크림 :)

꾸르맛

 

콩 안좋아하는 데

여기서는 또 먹게 되더라

 

한번 추가 한 바게트 (2,000원)

 

이거슨

모즈 믹스타 빠에야

다른 블로그들에서 보니

꼭 주문 메뉴에 들어가는 것 같았다

2인용이라 양도 적당하다

 

촉촉한 스페인식 해물 볶음밥

새우 / 닭 / 홍합 / 바지락 등

한입 먹을 때마다 다른 재료를 얹어 먹으니

여러 맛이 느껴져 좋았다

해산물 특유의 꼬릿꼬릿한 향이 매력적

 

감바스 알 아히요

 

맛집 추천해준 친구1이 가장 늦게 와서

기다렸다가 시킨 메뉴

 

바게트 위에 얹어 먹기

새우살이 톡톡 터진다

맛있었음

 

먹샷

 

배부르게 자알 먹었답♥

 

 

.

.

.

서울대입구 맛집 모즈 위치

서울 관악구 봉천동 1598-6 지하 1층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 후

올리브영 골목으로 들어가면 지하 1층에 있다

 

아쉽게도 내부 사진을 못찍었는데

테이블이 10개도 안되는 것 같았다

분위기는 은은하고 좋았다 :)

 

한참 식사 하고 있는데

사람들 줄이 엄청 길어짐 ㅠㅠ

뭔가 빨리 나가야할 것 같아서 폭풍 식사하고

근처 맥주집으로 갔당!

 

 

먹은 메뉴(4인)

 

감바스 알아히요     ▶ 11,000원

머쉬룸 스튜         ▶ 12,000원

칠리치즈 파타타     ▶ 11,000원

모즈 믹스타 빠에야 ▶ 28,000원

빵 추가 1             ▶ 2,000원

 

총                      ▶ 64,000원

 

 

맛 ★★★

 

음...

스페인 음식을 처음 먹어봐서

비교할 만한 식당이 없는 것이 아쉽ㅠㅠ

일단, 처음 먹어봤는데 거부감 없이 잘 먹었고

내 입맛에는 전반적으로 이국 음식인 것 치고 덜 자극적이고

오히려 건강식 느낌(?) 이었는데 친구 한명은 자극 적이라고 했다.

개인 입맛에 따라 차이가 나는 듯 :)

 

머쉬룸 스튜나 감바스 알아히요, 칠리치즈 파타타 같은 경우

음식이 담겨져 오는 팬이 진짜 작았다.

왼손을 다 펼쳤을 때 크기보다 조금 작은 느낌?

양이 살짝 아쉬웠지만 바게트랑 먹다보니 배부름ㅋㅋ

(우리 욕심쟁이들ㅋㅋㅋ)

 

추천할 만한 메뉴는

감바스 알아히요 그리고 모즈 믹스타 빠에야!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더 가볼 것 같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