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맥도날드 메뉴 중 역시 상하이버거! 가격&맛

우럭시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상하이버거 메뉴, 가격, 맛

.

.

.

 

일요일은 밥 차려먹기 제~일로 귀찮은 요일

내가 햄버거를 좋아해서 자주 먹었었는데

요즘 안먹은지 꽤 됐었다.

 

버거킹이 가까이 있어 자주 가고

롯데리아는 소프트콘 먹으러만 몇번 가보고

맥도날드도 자주 가는데

특히나,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가 땡기는 날이었다.

 

집에서 좀 걸어가면 맥도날드가 있는데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더워서

걍 차 타고 맥드라이브 있는 곳으로 ㄱㄱ

 

 

맥 드라이브로 버거만 받아서 차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손 씻고 싶어서

근처에 주차하고

맥도날드 매장에서 먹기로 했다.

 

주문한 메뉴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세트 하나에

상하이버거 단품 하나 추가

거기에 맥너겟 (4p) 1개

이렇게 먹다가 나중에 맥너겟 한세트 더 주문했다 :)

 

총 가격 - 12,900원



 

맥도날드 감자튀김

따끈따끈

 

맥너겟

맛있어서 나중에 1세트 더 시켜 먹었다

 

소스는 칠리랑 머스터드(?) 비슷한 거 중

머스터드 어쩌고저쩌고로 선택

 

감튀 찍어먹을 케챱

 

콜라

둘이 가서 세트 하나에 단품 하나 추가해서 먹었더니

나중에는 콜라가 모자랐다.

특히나 상하이버거처럼 뻑뻑한 햄버거를 먹을 때는

콜라를 많이 마시게 되는데....

세트로 2개 시키면 감자튀김이 항상 남아서 ㅠ.ㅠ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는

요렇게 은박지종이가 감싸고있다

 

햄버거 빵 사이

양상추,토마토,치킨,마요네즈 소스 듬뿍

 

오빠가 햄버거 먹으려고 준비하고 있길래

사진 한방 찍게 햄버거 좋게 들어쥬 : )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에서 햄버거 놓기 싫었나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이 꺾였읔ㅋ)



 

오빠 왼팔의 희생으로

상하이버거의 뽀송뽀송한 자태가

먹음직스럽게 찍혔다

 

 

치킨이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씹을거리가 많다. 마요네즈 소스도 맛있고!

다만, 다른 버거를 먹을 때보다

나는 왜 상하이 버거만 먹으면 목 막히는지ㅠㅠ

약간 뻑뻑하다고 해야하나?

다른 음식 먹을 때보다 더 꼭꼭 씹어 먹는데

목 막힌다

콜라를 계속 먹어줘야 함 ㅋㅋㅋ

 

다른 햄버거 패티와는 다르게

통치킨살이 들어가 있어서 더 목 막히다 보다

대신 맛있음ㅋㅋㅋ

 

나보다 빨리 상하이 버거를 먹고 기다리는 오빠에게

한입 더 줄까? 했더니 먹는다길래

내 햄버거 1/4를 양보하고

정작 나는 배가 덜 차

맥 너겟을 다시 시켰다

ㅋㅋㅋㅋㅋㅋ

 

맥 너겟(1,500d원) 추가 하기 전 영수증

 

총 12,900원

배 부르게 먹어도 저렴하당

 

배가 덜 찬 내가 추가 시켜 먹은 맥너겟

.

.

.

 

맥도날드 가면 항상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를 먹는다

빅맥은 원래 안좋아하고........ㅠㅠ

상하이버거가 통치킨살이 들어가 있고, 아주살짝 매콤해서

입맛에 잘 맞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