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럭씨 맛집 탐방


송도 "풀사이드228"


인천 송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

.

우연히 알게된 송도의 분위기 쩌는 레스토랑

풀사이드228

언제갈까 벼르고 있다가

주말에 오빠랑 함께 :)

 

 

 

 

이 뷰를 보고

홀딱 반함

 

 

 

 

송도로 넘어가기 전

광명 경륜장 가서

한 타임 놀고 ㅋㅋㅋ

 

 

 

 

네비에 풀사이드228 검색해서 갔는데

발렛 해주심

 

엘레베이터 타고 4층으로 올라갔다.

 

 

토요일 오후 6시에 예약 없이 가서

15분 정도 대기한 뒤 들어갔다.

 

 

 

송도 분위기 좋은 맛집

야외 테라스

 

 

 

건물 4층 꼭대기에 있어서

이런 느낌

 

 

 

인스타에 올렸더니

하와이 같다고 했다.

 

 

 

 

아,

야외 테라스에 앉고 싶었는데

못앉았다.

 

 

 

 

 

실내

우리 테이블에서 본 야외 테라스

중간 중간 비가 내려서

안에 앉길 잘했다고....ㅋㅋㅋ

 

 

 

둘이 앉은 곳은

쩌~~~위에 넓은 자리

 

 

 

소파도 편하고

쿠션도 예뿌당

그런데 테이블과의 거리가 쫌 멀다

ㅋㅋㅋ

 

 

 

 

동남아 휴양지 리조트에 온 것 같은 느낌

종업원 유니폼과 모자가 분위기를 한껏 살려준다.

 

 

 

야외 테라스에 못앉아서

영혼 털리는 중

 

 

 

송도 맛집 풀사이트228 메뉴

 

 

 

 

 

 

 

 

 

주문한 메뉴

 

크레이지 쉬림프 로제 파스타와

고르곤졸라 피자

키위 에이드

레몬 에이드

 

여기서 에이드 2잔은 무료로 마셨다.

디딤이라는 어플을 다운 받아서

가입하면 에이드 2잔 쿠폰 준다.

 

 

에이드 2잔 무료 쿠폰 받기

 

"디딤"이라고 검색한 후

어플을 다운 받고

가입 후 종업원에게 보여주면

에이드 2잔을 무료로 준다.





 

 

 

 

테이블 세팅

 

 

 

무료로 받은 에이드 2잔

나는 키위

오빠는 레몬

키위가 더 맛있다.

 

 

 

식전 빵

고소 고소

 

 

 

크레이지 쉬림프 로제 파스타

 

 

매콤하다고 하는데

매운맛은 크지 않다.

새우도 오동통하고

소스도 맛있다.

 

 

고르곤졸라 피자

식전 빵과 식감이 같은 도우에

치즈가 듬뿍

꿀 찍어 먹으면 꿀맛

 

 

 

점심을 늦게 먹은 우리는

고르곤졸라 피자 반을 남기고

포장했다.

 

 

 

 

맛있게 잘 먹었땽!

 

 

 

 

 

오빠 손에

고르곤졸라 피자

 

나중에는

예약하고 와서

야외 테라스에서 먹어야지!!!

 

 

 

 

건물 1층에 이렇게 바가 있는데

식사 영수증을 보여주면

무료 음료를 제공한다.

커피 한잔 마시려고 했는데

아무도 없어서

사탕 하나 집어 먹고 옴ㅋㅋㅋ

 

 

 

 

센트럴파크

날씨가 흐려서

그냥 왔다.

 

 

.

.

.

 

인천 송도 맛집 풀사이드228 위치

 

 

 

먹은 메뉴(2인)

 

크레이지 쉬림프 로제 파스타 ▶ 15,900원

고르곤졸라 피자                ▶ 18,900원

레몬에이드  무료

키위에이드  무료

 

총                                ▶ 34,800원

 

 

무료 음료 팁

 

"디딤" 어플 다운 후

가입하면 무료 에이드 2잔 쿠폰 줌

화면을 종업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

맛은 여느 레스토랑에서 먹는 맛있는 맛!

고르곤졸라 피자가 고소하고 맛있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않고

특히 분위기가 좋아서 다시 한번 꼭 갈꺼다.

그때는 미리 예약하고 야외 테라스에 앉는걸로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연수구 송도동 22-8 | 풀사이드228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