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신혼부부 집밥 메뉴 사진 모음:) 집에서 요리

우럭씨 신혼밥상


집밥, 기록


집밥 사진 모음, 집에서 요리하기

.

.

.

 

 1. 수육 & 비빔국수

 

기름기 없는 돼지고기 사다가

끓는 물에 푹 삶아서 수육 해먹기

 

된장, 대파, 통마늘, 커피가루, 후추, 맛술 등을 넣고

푹 끓이다가 젓가락으로 고기를 찔러 봤을 때

잘 들어가면 알맞게 익은 것!

 

새콤달콤한 비빔국수도 후딱 만들어서

수육이랑 같이 먹으면 짱맛!

 

 2. 햄 송송 부대찌개  

집에 스팸도 있고, 비엔나 소세지도 있길래

부대찌개 시판 소스 사다가 끓여 먹었다.

직접 양념해서 먹어도 되지만

가끔 이렇게 시판소스 사서 해먹으면

간편하고 맛도 있음!!

 

 3. 탕수육  

맥주 안주로 만든 탕수육

전분가루 떠서 쫀득쫀득하게 만들었다.

소스도 새콤달콤하니

시원한 맥주가 술술 들어간다 : )

 

 4. 해물부추전 & 소고기무국

비가 오던 날

오징어 듬뿍 넣은 부추전을 만들고

소고기 푹 고아서 소고기 무국을 만들었다.

짱맛!

 

 5.한우 스테이크

스테이크가 급 먹고 싶었던 우리

한우 떠다가 후라이팬에 굽고

시판소스에 양파 등을 넣고 끓여서 부어준다.

웨지감자는 오븐으로 돌리기 ~

오일 스파게티도 같이 만들었는데 사진에는 왜 없지 ㅠ.ㅠ





 

 6. 라면 & 주먹밥

집에서 밥을 잘 해먹다 보니

라면 먹은지가 엄청 오래 되었다.

둘다 라면이 굉장히 땡겼음ㅋㅋㅋㅋㅋ

분식집 스타일로 라면 끓이고,

동글동글 주먹밥도 만들어서 한끼 해결!

 

 7.수육 & 순두부찌개

우리 신혼부부 집밥에 자주 등장하는 수육 사진

집에서 요리하기에 수육이 쉬우면서도 맛도 좋다!

순두부찌개는 전 날 먹던거라서 그런지 뭔가.....맹탕같이 나왔다.

맛있는데.......ㅠㅠ

 

 8. 삼겹살 김치찌개

나는 참치 넣은 김치찌개를 좋아하고

오빠는 돼지고기를 넣은 김치찌개를 좋아한다.

그래서 이번에는 다른 느낌으로 가보자며

김치찌개를 보글보글 끓이고,

마지막에 구운 삼겹살을 올려줬다.

헉, 꾸르맛♥

 

 9. 유부초밥 &인스턴트 스파게티

유부초밥은 맛있었는데

저 인스턴트 스파게티...저거저거 원래 맛있는데

뭘 잘못한건지............ㅋㅋㅋ

인스턴트 스파게티는 끓여 먹는 거 말고

컵라면으로 사먹기로 했다.

 

 10. 닭볶음탕 & 소고기 미역국

신혼부부 집밥 메뉴는 다양하지 않다

슬슬 중복되는 메뉴가 많이 나옴ㅋㅋㅋ

자주 해먹는 메뉴에는 닭도리탕, 미역국, 김치찌개 등이 있다.

 

 11. 찜닭

당면 넉넉히 넣은 찜닭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하면서도

짭조름한 것이 밥도둑이다.

오빠는 두그릇 뚝!딱!

.

.

.

이상

신혼부부 집밥 사진 기록,

1. 수육 & 비빔국수
2. 햄 송송 부대찌개 
3. 탕수육 
4. 해물부추전 & 소고기무국
5. 한우 스테이크
6. 라면 & 주먹밥
7. 수육 & 순두부찌개
8. 삼겹살 김치찌개
9. 유부초밥 &인스턴트 스파게티
10. 닭볶음탕 & 소고기 미역국
11. 찜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