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럭씨 상수동 맛집


 

새우요리전문점 "누사(nusa)"


 

누사 가격과 위치 등 정보

.

.

.

 

 

요즘 자주 가는 상수동 :)

저녁을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상수동에 핫한 누사(nusa)라는 새우요리 전문점에 가기로 했다.

 

왜냐하몬...

언니랑 나는 새우킬러니콰!!!!!!!!

 

 

 

새우요리전문점 누사 위치

지하철 갈아타기 싫어서

합정역에서 내려 걸어 갔는데 꽤 걸어야 한다.

특히나 언니랑 나는 합정역에서 내려서 홍대 카페 갔다가

다시 상수동까지 걸어 상수역을 지나 누사까지 갔으니

오래 걸었다....ㅋ

 

 

 

근처에 다른 음식점이 없고

이렇게 덩그러니 누사만 있음

바로 앞이 한강이고 차들 지나다니고 ㅋㅋㅋ

덩.그.러.니

 

 

요우~

하와이 분위기 물씬 !

외관도 내부도

생각보다 작아서 놀람 0.0

 

웨이팅이 길다고 해서 쫄았는데

평일 오후 6시쯤 가니

웨이팅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다.

(우리가 다 먹고 나올 때는 테이블 꽉 참)

 

 

 

상수동 맛집 누사 내부

 

생각보다 작다

 

화장실이 지하에 있어서 갔더니

지하에도 테이블이 있다.

더 넓은 느낌,

하지만 지하는 어두운 조명이라 답답해서 1층에서 먹길 잘했다 생각했다.

아, 그리고 테라스도 있는데

걸어오느라 너~~~어무 더워서 무.조.건 에어컨!!!ㅋㅋㅋ

 

 

누사 메뉴와 가격

 

 

 

인스타나 블로그에서 보던 누사의 핫한! 그 메뉴는

바로

쉬림프 스틱 플레터 이다.

우리도 주문!

 

언니랑 내가 주문한 메뉴는

 

쉬림프 스틱 플레터 1

나시고랭 1

맥스 생맥주 2





 

 

자리에 앉으면

주문하기도 전에 먼저 가져다 주는

스프

어디서 먹어 본 맛인뎅.........

 

 

 

알새우칩과 맥스 생맥주가 먼저 나왔다.

걸어오느라 늠~ 더웠으니

시원하게 한잔!

 

쉬림프 스틱 플레터

우앙

비주얼 폭발

 

토마토 소스와 새우

그리고 싱싱한 샐러드에

나쵸 + 빵

 

토마토 소스가 담긴 그릇에

빙~ 둘러진 새우

요거요거 요걸 사진에서 보고 우리가 요걸 주문했찌!

 

 

나시고랭도 나왔다.

짭짤하고 달콤한데 매워매워

 

새우를 토마토 소스에 푹 찍어서 한입

빵에 얹어 한입

나쵸에 올려 한입

 

 

나시고랭

짜고 맵고 달고 자극적이고 맛있다!

 

 

평소 짜게 먹는 울 언니

누사 음식 먹으며

언니 입맛에도 짜고 자극적이라고 했다.

더운 지방 요리라 그런지 간이 쎄다.

 

언니는 계속 먹으면서

" 맛있다 맛있다앙"

 

 

소스에 찍어

나쵸위에 올려

손 머리 위로

좌우로 흔들흔들

 

 

 

한참 먹고 있을 때

오빠도 합류해서 다같이 먹고

적당히 배가 불러

합정역 쪽으로 이동해

2차 ㄱㄱ

 

 

상수동 핫한 맛집 누사 앞에서 -

 

 

맛있게 잘 먹고 간답!

.

.

.

 

 

상수동 누사 주문한 메뉴와 가격

 

쉬림프 스틱 플레터     ▶ 27,000원

나시고랭                  ▶  6,000원

맥스 생맥(4,000원) 6잔 24,000원

 

총                         ▶ 57,000원

 

 

누사 맛 ★★★

 

전체적으로 짜고, 자극적이다.

그래서 맛있다!

오동통한 새우를 토마토 소스에 푹 찍어서

그냥도 먹고, 나쵸나 빵에 올려서 먹고 :)

빵은 한두번 리필된다.

중간에 오빠가 온다고 해서

새우를 남겨 놓았는데 새우가 식으니 확실히 덜 맛있다.

따뜻할 때 드시길!

나시고랭은 짜면서도 매콤하니 저렴한 가격에 먹어볼만 하다.

맥주도 시원하게 한잔하기 좋은 곳!

 

 

 

걍 검색 해보고 가는 곳이, 맛있으면 포스팅하고

맛없으면 포스팅 안하는 블로거의 주관적인 후기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 352-11 | 누사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 프로필사진 친절한민수씨 저도 주말에 상수동갔었는데.... 여긴 홍대쪽 상수동이 아니라....길 건너라서 상대적으로 한적해 보이네요.
    평소 먹어볼수 없는 독특한 메뉴라....먹고싶네요 ^^

    올만에 상수동갔더니 젊음의 분위기가 팍팍나서...ㅋ
    2016.06.23 09:42 신고
  • 프로필사진 우럭씨 네 맞아요!ㅋㅋㅋ
    한강쪽 상수동인데
    한적하더라구요 : )!!
    2016.06.24 10:29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