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럭씨 신용카드


 

"하나 BC 다이아몬드 카드"


 

해외여행 항공 마일리지 쌓기 좋은 신용카드

하나 다이아몬드클럽 스카이패스카드(대한항공)

.

.

.

한달 고정 카드비가 비교적 많이 나간다.

그런데 원래 쓰고 있던 신용카드 혜택은 그저그럼...

딱히 안좋은 것도 아니지만, 쓰는 것에 비해 혜택이 별로인 것 같아

항공 마일리지 쌓을 수 있는 신용카드로 바꿨다.

 

바로 하나 BC 다이아몬드 카드

 

국내 가맹정 1,500원당 2마일리지 적립!

 1년마다 1+1 해외 항공권 바우처

해외호텔 2박 시 1박 무료 등

맘에 드는 혜택이 많아 발급 받았다.

 

평소에 오빠의 주거래 은행인 하나은행에 방문해서

발급 받았다.

 

연회비는 30만원

(인터넷 검색하니 지원해주는 설계사들도 있는 것 같은데

 우리는 생각 난 김에 은행가서 걍 발급 받음)

.

.

.

<항공 마일리지 신용카드>

은행에서 발급 신청하고

심사를 거친 뒤 통과하면

이렇게 우편으로 카드가 배달된다.

 

DIAMOND 라고 적힌 길쭉한 박스 안에 담긴

BC카드와 그 외 설명서 등

 

 

카드에 아주 작은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는데

다이아몬드 품질 보증서도 같이 왔다.

 

 

저 작은게 다이아몬드

 

처음 가입하거나 5년 후 갱신할 때 주는

특급호텔 무료 숙박권

2박 이용 시 1박 무료인데

1년 안에 써야한다.

 

경주 힐튼호텔

제주 그랜드호텔

속초 설악파크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서귀포 칼호텔

해운대 센텀호텔





 

 

<설명서>

혜택이 정리 된 책자도 같이 온다.

하나하나 읽다보니 시간이 금방 감ㅋㅋ

 

우리의 목적인

항공 마일리지

그리고 1+1 항공권 페이지

 

그런데 1+1으로 갈 수 있는 곳이 많지는 않다.

5월달에 도쿄는 다녀왔고 (1+1으로)

앞으로

오사카/방콕/쿠알라룸프르 정도 갈 듯 하다.

 

.

.

.

 

 

(1+1 항공권으로 갔던 도쿄)

해외여행할 때 유용한

항공 마일리지 쌓는 신용카드

<하나 BC 다이아몬드 카드의 대표적인 혜택>

 

1. 국내 가맹점 1,500원당 2마일리지 적립

2. 1+1 국내/해외 항공권 (1년에 1번)

3. PP카드 제공

4. 국내 특급호텔 2박 숙박 시 1박 무료 (신규 가입 시 1번)

5. 해외호텔 2박 숙박 시 1박 무료 (1년에 1번)

6. 제주도 렌터카 지원 (24시간)

7. 그 외 할인 서비드 등

 

연회비 ▶ 30만원

 

2015년 11월에 발급 받았는데

2016년 7월 현재 6만 마일리지 정도 모아졌다.

6만 마일리지면 동남아 가고도 남고,

7만 마일리지면 유럽 갈 수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