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세계여행

오사카 해외여행 포켓와이파이 데이터로밍 :)

우럭씨 해외여행


포켓 와이파이


오사카 포켓 와이파이 

.

.

.



이번 2박3일 오사카 여행 준비하면서 고민한 것. 데이터 로밍을 할지 포켓 와이파이를 할지 유심을 할지!  방콕 여행에서는 현지에서 유심을 구입해서 저렴하게 잘 썼었고, 그 전에 보라카이 여행갔을 때는 통신사에 데이터 로밍을 신청해서 하루에 1만원 꼴로 내고 편하게 사용했었다. 이번 오사카 여행은 한번도 해보지 않았던 포켓 와이파이를 사용해보기로 결정! 오빠랑 나랑 둘의 여행이니 포켓 와이파이는 하나만 대여해서 둘이 연결해서 쓰면 된다. 

 

네이버에 " 오사카 포켓와이파이 " 라고 검색해서 나온 파워링크 광고 중 끌리는 곳 한 곳을 클릭했다. 사실 뭐 포켓와이파이야 거기서 거기일 것 같으니~ 우리는 월드로밍이라는 곳에서 대여하기로 했고, 가격은 2박3일에 8,400원. 여기에 무료 보조배터리까지 ~ 완전 경제적이다. 

김포공항 월드로밍은 수하물센터에 있다. 월드로밍 간판 걸어놓고 하는 건줄 알았는데 걍 수화물센터에 갔더니 어느 업체에서 예약했냐고 물어보시고 월드 로밍이라고 하니 이름 적고 포켓와이파이 주셨다. 반납도 같은 곳에서 함.





해외여행 필수품! 포켓와이파이 찾고, 수속 밟은 후 인터넷에서 미리 주문한 면세품 받았다. 이번에는 별로 산게 없어서 롯데면세점 한 곳을 이용했다. 


포켓 와이파이 주머니. 내 이름이랑 전화번호 등이 적혀있다. 3일 내내 내 에코백에 넣고 다녔는데 은근 무게 나감 ㅠㅠ 미러리스 카메라랑 비슷한 정도?


주머니를 열면 포켓와이파이 이용방법과 유의사항에 관환 설명서가 들어있고, 포켓와이파이, 보조배터리, 충전기가 있다. 오사카 여행하면서 진짜 경제적으로 잘썼다. 밖에 돌아다닐 때 오빠랑 내폰 연결해서 썼고 호텔 들어와서는 호텔 와이파이도 있으니 호텔 와이파이 연결했다. 그리고 한번 충전하면 하루종일 썼어서 보조배터리는 굳이 필요 없었다. 




오사카 여행 가면서 그냥 귀찮으니까 통신사 데이터 로밍해서 하루에 1만원꼴로 각각 낼까 했는데 어차피 놀러가서 인터넷 많이 할 것도 아니고 경제적으로 생각하자해서 포켓와이파이 처음 써봤는데 완전 편리하게 잘 사용했다. 인터넷 속도도 빠르고 배터리도 오래가고~ 여러명 한꺼번에 연결할 수 있어서 경제적이다. 나중에 또 오사카 등등 해외여행 갈 때 포켓와이 사용해야겠다. 








포켓 와이파이 ▶ 월드로밍

오사카 2박3일 비용 ▶8,400원

현지 인터넷 속도 ▶ 빠름


나는 인터넷 검색으로 아무곳이나 걍 끌리는 곳에서 포켓와이파이 신청한건데 어디든 다 비슷비슷할 것 같다. 포켓와이파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