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 가볼만한 곳 여의도 한강공원 야경 :)


우럭씨 서울 야경 명소


여의도 한강 시민공원


오빠랑 석봉이랑 산책(feat.칼바람)

.

.

.

어째 우리(오빠랑 나랑 강아지 석봉이)는 여름에 보다 겨울에 한강에 더 자주 간다. 여름에는 사람들이 마치 게 망태 풀어놓은 것 같은데 겨울에 가면 아주 그냥 텅텅~ 비어서 우리가 한강 시민공원 전체를 사버린 느낌! 강바람에 춥긴하지만 그래도 놓칠 수 없는 것이 바로 겨울의 한강이다. 서울 가볼만한 곳 중 야경 명소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다.




지하철을 타고 올 경우 여의나루역에 내리면 바로 여의도 한강 시민공원이다. 버스 노선도 다양하고~ 하지만 우리는 석봉이를 데리고 산책하러 가는 목적이 가장 크기때문에 자동차를 몰고 가기로 했다. 겨울에는 주차장 텅텅 비었음. 1시간정도 산책하고 나갔는데 주차요금은 2,600원 나왔다. 9시 이후엔가? 부터는 주차비 무료인데 우리는 6시 30분쯤 갔다.


내가 좋아하는 서울의 야경 ★

남산타워나 북악 스카이웨이 혹은 63빌딩에서 내려다 보는 서울의 야경도 훌륭하지만 나는 한강에서 마주 보는 서울의 야경이 제일 좋더라 라


주차하고 여의나루 쪽으로 셋이 걸어가는데 수상 택시가 있었다. 호기심 많은 오빠는 자꾸 한번만 타보자고 했지만 강아지 석봉이 핑계를 대며 설득한 끝에 수상 택시는 나중에 봄이 되면 타보기로 결론.  칼바람이 뺨을 갈기는데 수상 택시까지.......아이고~ 자신없다ㅋㅋㅋ


저 멀리 남산타워도 보인다. 누군가는 그랬지 서울의 화려한 야경은 직장인들의 피나는 야근의 결과라고...........


뭔가 느낌있게 찍어보고 싶었는데 난해한 석봉이 포즈때문에 실패쓰ㅋㅋㅋ


내 짱친 석봉이랑ㅋㅋㅋ  오빠랑 셋이 찍고 싶었는데 삼각대를 놓고 왔다. 맨날 나랑 석봉이 아니면 오빠랑 석봉이 이렇게만 사진 찍음ㅜㅜ


괴물 모형 보고 석봉이가 으르렁 대길래 한번 싸워보라고 가까이 데리고 갔더니 자기가 언제 그랬냐는 듯 발뺌 하는 중.jpg

괴물 모형이 뭔가 살짝 부족한 느낌이긴한데 입 있는 쪽에 가서 사진 찍으려니 뭔가 등골이 오싹ㅋㅋㅋㅋㅋㅋㅋ 오빠한테 겁내 뜀 석봉이는 더 빨리 뜀


서울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여의도 한강공원! 편의점도 공사 중이고 조명도 여기저기 켜 있고 뭔가 업그레이드 되었다.


벚꽃도 벌써 핌!!!!!!!! 오늘 2월 8인인뒈~~~~~~~~


ㅋㅋㅋㅋ는 훼이크

그래도 멀리서 보면 진짜 같다. 얼른 벚꽃이 폈으면 : ) 




오키나와는 벌써 벚꽃이 피고 있다는데 ~ 곧 봄이 온다는 생각에 뭔가 설렌당! 흩날리는 벚꽃잎 따뜻한 바람~ : ) 벚꽃 피면 도시락 싸서 또 놀러와야지이~~~~~~


원효대교까지 찍고 다시 돌아갔다. 엄청 추워서 당장 커피숍에 들어가 몸을 녹이고 싶었으나 울 멍멍이가 있는 관계로ㅜㅜ 나중에는 석봉이 놓고 와야지~ 싶다가도 울 석봉이가 한강을 넘나 사랑한다. 여기저기 킁킁 냄새맡고... 발걸음이 행복해 보임ㅋㅋㅋ 석봉이도 한강 야경이 예쁜지 한강에만 오면 더 들떠하는 것 같으니 조만간 또 와야겠다. 한강!





서울 가볼만한 곳 :: 여의도 한강 시민공원 위치 



봄,여름,가을의 따뜻한 한강도 좋지만

여유롭고 한적하기까지한 한강을 만나고 싶다면

겨울의 한강도 추천한다!

여기에 편의점 즉석라면까지 함께 한다면 

금상첨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도신도시 VS 신도림 어디로 이사갈까?  (2) 2017.04.17
숨은 벚꽃명소로 꽃놀이 ♥  (4) 2017.04.11
신혼일상 # 2016년에서 2017년으로  (2) 2017.01.24
여행,  (2) 2017.01.03
겨울 여의도 한강공원 야경&산책  (2) 2016.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