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상수역&합정역 술집 김작가의 이중생활 :)

우럭씨 합정역&상수역 술집


 

"김작가의 이중생활"


 

언니,오빠와 상수동 모임

 

.

.

.

 

언니랑 상수동 누사에서 밥 먹고

오빠 합류해서 2차로 합정역 근처 술집으로!

 

(언니랑 아이스 아메리도...)

 

여기는 합정역 술집

김작가의 이중생활

지나가다가 몇번 봤었는데,

상수역에서 합정역 쪽으로 걸어가다가 보고

괜찮을 것 같아서 들어갔다.

 

 테라스에 앉을까도 잠시 생각했는데

날씨가 넘 덥다요!!!

 

 

메뉴

압력솥 매운 갈비찜

큰우렁이 물회

미트볼 등

작가후라이(우리가 주문한 것)

이 외 메뉴들

술이나 밥

 

 

배가 불렀던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김작가 후라이

생맥주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안쪽 자리도 있고,

야외 테라스도 있다.

 

기본으로 주는 므얄치

 

작가후라이

주문한 메뉴

오징어튀김, 닭튀김, 맛살?튀김 같은거랑 감자튀김

 

이 감자튀김

애슐리에서 먹어 본 거 !!! 그거당

얇게 썰어 튀긴 감자에 시럽 뿌린 것 같은 맛

맛있다.

 

 

이거 식으니까 맛있었다.

게살 튀김 같은 건데

그...초등학교 다닐 때 급식에 나왔던

게살 튀김 맛이다.

동글동글 주황색이었던 그 튀김

동그라미에 꼬리 박혀있던거....ㅋㅋㅋ

 

소스에 찍어 먹기

 

낮보단,

밤에 더 보고싶어

 

여기저기

낮보단 밤에 더 보고싶어...

김작가의 이중생활인뎅...

이중........

이....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정역&상수역 술집 김작가의 이중생활 위치

 

 

 

김작가의 이중생활

 

다른 테이블 보니 매운갈비찜이 주메뉴 인듯!

우리는 밥 먹고와서 모듬튀김 먹었는데

간단하게 술 한잔 하기에 괜찮다.

아...우리는 분위기에 취해 간단하게 끝내지 못하고

이미 2차인데 맥주 꽤 마셨다.

 

 

먹은 메뉴 (3인)

 

김작가 후라이                ▶ 14,000원 

크림생맥주 (4,000원) 11잔  ▶ 44,000원

 

총                              ▶ 5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