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럭씨 맛집 탐방


"홍대 칼국수와 족발"


목동역 족발 맛집

새로 생김!

.

.

.

2주 전부터 족발이 먹고 싶었다.

그런데 치킨 먹느라고

삼겹살 먹느라고

해장국 먹느라고

잊고 살다가

불금이라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문득 족발이 먹고 싶었다는게 생각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족발 먹으러 ㄱㄱ

 

목동역 새로운 족발 맛집(?)

목동역 근처에 생긴 홍대 칼국수와 족발

정작 홍대에서 가본 적은 없는데

3년 전쯤 강남역에서 가보고

목동역에 생겨서 이번에 2번째 방문 : )

 

홍대칼국수와 족발 메뉴

 

 

주문 메뉴 (2인)

 

홍칼 족발 中

소주 2병

 

기본 세팅

홍칼 족발

말 그대로 족발 + 칼국수이다.

쫀득쫀득한 족발과 칼국수 맛있게 먹기!!!!!!!!

 

바지락이 베이스된 칼국수

 

샐러드

 

무말랭이

 

새김치

 

부추 무침





 

쌈채소

 

칼국수

 

육수가 보글보글 끓면

칼국수를 투하 !

 

 

이제 끓이면 된다.

 

 

맛있게 익어라!!!!!!!!!

 

족발 중짜리

둘이 먹기에 충분하다!

 

비주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족발이 짱!

 

잘 삶아져서

쫀득쫀득 하면서도

살이 으스러져 버린다.

 

배추에 새우젓 찍은 족발 올리고

쌈장 + 무말랭이 올린 후

한쌈 먹고 소주 들이킨 뒤

칼국수 국물 떠먹으면

아,

딱 좋아~!

 

소주는

항상

처음처럼 : )

 

무슨 이벤트기간인가?

삼산 잎뿌리라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잎까지 먹으래서 다 먹었당!

 

홍대 칼국수와 족발

처참한 마지막 사진

............

ㅋㅋㅋㅋ

뼈 부분만 남겼다.

 

불금 !

맛있게 먹고 마무리!!!!!!!!

.

.

.

 

목동역 맛집 홍대칼국수와 족발 위치

.

.

.

 

 

홍대 칼국수와 족발

 

프렌차이즈답게 기본 맛은 보장된다.

잘 삶아져서 살이 으스러지고 껍질 부분은 쫀득쫀득하다.

소주와 함께 먹을 때 칼국수가 있어서 국물 떠먹기 좋다 : )

기본은 하는 맛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양천구 목동 907-14 | 홍대칼국수와족발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