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럭씨 가을이 기록


22주 배크기


임신 6개월

임산부 일상 블로그

.

.

.



매주 남기는 주수사진 -


안방 벽에 서면 오빠가 한장씩 찍어주고 있다. 20주 사진은 찍었는데 까먹고 포스팅 안함......ㅠ.ㅠ  배가 제법 많이 나왔다. 누가 봐도 임산부. 밥 먹고 나면 배가 더 빵빵하다. 곧 터질 것같음. 나 포함 친구들 5명 중 4명이 결혼했고, 4명 모두 2017년 임신중이다. 한명은 3월에 낳았고 한명은 만삭, 한명은 중기(나) 마지막 한명은 임신 초기 - 친한 친구들이 임신 중이니 같이 정보도 얻고 의지하고 좋으당 - ! 임신 초기에는 힘들었는데 중기 되니 살만하고 만삭되면 초기보다 더 힘들다고 한다. 지금은 몸이 가볍고 괜찮은데 만삭 친구보니 조금만 걸어도 발이 띵띵 붓고 숨이 차고 .................힘들어보인다.



연극 짬뽕 (주말 데이트 일상)


신도림에 놀러갔다가 오빠가 연극 보고 싶다고 해서 한편 봤다. 티몬으로 표 예매하고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봤는데 오랜만에 보는 연극이라 그런지 흥미진진하게 봤다. 연극배우들 연기 넘나리 잘함!! 중간까지는 살짝 지루한 부분도 있었는데 마지막에 울컥


가을이가 많이 컸다. 동글동글한 내 배는 커피 테이블이 되었고 ㅋㅋㅋ 




여름이라 시원한게 자꾸 땡긴다. 마침 집근처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생겨서 오빠랑 다녀왔다. 이것저것 많이 골랐는데 6,000원대 가격이 나옴! 욜 - 완전 좋당 올 여름 애용할 듯


임신 6개월이지만 친구들과의 만남은 포기할 수 없는 것 -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수다 타임 :) 공덕 족발골목 가서 족발에 막걸리 마시고 (친구들만 ㅠ) 커피가서 이야기하고 시간 가는 줄 모름ㅇㅇ 7월에 춘천으로 여행가기로 했는데 이제 슬슬 펜션을 알아봐야겠당!!!


임신 초기에 보고 오랜만에 본 친구들. 임신 22주인 내 배를 보더니 엄청 많이 나왔다며 신기해했다. 이제 다음달에 만날 때는 배가 더 많이 나와있겠지? ♥



댓글
  • 프로필사진 친절한민수씨 우와 정말 많이 나왔네요 이제 ^^
    가을이가 무럭무럭 자라는군요...맛있는 호텔급 집밥의 영향이겠죠? ㅋㅋ
    태교가 따로있나요? 엄마가 좋아하는 일해서 행복하면 그게 최고의 태교죠? ㅋㅋ
    2017.06.27 10:59 신고
  • 프로필사진 우럭씨 그쵸 ㅎㅎ
    저도 태교 압박 좀 받다가 굳이 뭘 나서서 하는 것이 오히려 스트레스고 , 좋은 마음 먹고 내가 기분 좋은게 태교라고 생각하고 지내고 있어요 ㅋㅋ
    2017.06.28 13:33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