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 우럭/가을이♥

임신 27주 배크기 :: 홍대 플리마켓

우럭씨 가을이 기록


임신 27주


배크기 :: 주수사진 :: 주수놀이

.

.

.



벌써 임신 27주 ! 가을이 만날 날 D -100을 깨진지 오래다. 임신 기간 내내 너무 평온했는데 요즘 임신성 소양증때문에 초큼 힘들다. 그래도 낮에는 참을만 함 ! 산부인과 정기검진 갈 때 의사쌤한테 조금 징징대야겠다 ㅠㅠ

임신 27주 배크기는 이정도 이다. 빵빵 - 살도 많이 쪘고 배도 많이 나왔다. 울 가을이도 폭풍 태동하고 있다. 깜짝 깜짝 놀램!! 그나저나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싶은데 고민이다. 임신 몇달 전 임신 준비하면서 머리카락 색도 톤다운하고...그때 이후로 미용실을 가본 적이 없음. 원래 항상 브라운 색상의 염색 머리였는데... 블랙이 참 안어울리는 얼굴인데 버텨주고 있다. 가을이 낳고도 끝이 아니라 모유수유때문에 한동안 헤어스타일을 못 건들텐데 아쉽다. 앞머리라도 짧게 잘랐다가 길렀다가 하는데 지금은 어정쩡하게 길었다. 앞머리 거지존을 잘 이겨내서 이번에는 앞머리 길어봐야지!


@ 영화 군함도 후기 -


영화 군함도가 개봉하고 그 다음 날 신도림 디큐브시티 롯데시네마로 보러 갔다. 역사 왜곡이다, 스크린 독점이다 말이 많은 영화인데 나는 그 전부터 내가 좋아하는 남자배우가 3명이나 나오는 영화라 너무 기다리고 있었다. 송중기, 황정민, 소지섭 ! 영화는 그저 상업영화다 생각하고 보면 괜찮다.  벌써 군함도 관객수가 300만을 넘은 걸 보니 1000만은 그냥 넘을 것 같다.




@ 서울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


오빠랑 석봉이랑 나랑 셋이 밤도깨비 야시장 마실을 나갔다. 금 토 18:00~ 23: 00 까지 하는 밤도깨비 야시장 - 가서 핫도그도 사먹고 프렌치프라이도 사먹고 라임쥬스도 사먹고 산책도 하고 ㅋㅋㅋ 겨울이면 우리가 전세내서 산책하는 여의도 한강에 사람이 북적북적했다. 차를 끌고 가서 오빠는 맥주 한잔 못한게 내심 아쉬웠나 보다. (그래서 다음 날 연남동가서 낮술하심ㅋㅋㅋ)





@ 홍대 :: 연남동 플리마켓


친구가 연남동 곤잘레스까까 카페에서 플리마켓을 열었다. 수제 악세사리를 판매하는데 디자인이 넘나리 예뿐 것!! 가격은 저렴한데 특이하고 남다른 디자인이 많았다. 그래서 나도 놀러간 김에 머리끈이랑 팔찌 구입함. 귀걸이는 너무너무 사고 싶었는데 지금 어차피 못찰 것 같아 다음을 기약했다. 귀걸이가 특히나 예쁜게 많다. @디어스프링(_dear.spring) ◀ 인스타에서도 판매하니 구경 ㄱㄱ



예쁜 악세사리 판매하는 디어스프링에서 구입한 머리끈 -

요즘 헤어스타일 고민이 많았는데 임산부라 아무것도 못하니 이렇게 머리끈으로라도 포인트를 줬다. 괜히 기분 좋음ㅋㅋㅋㅋㅋ 이런 악세사리 하나에 마음이 살랑살랑하는 걸 보면 여자는 여자인갑다. 친구 플리마켓 하는 곳에 놀러 갔다가 오빠는 낮맥하고 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 오빠와 주말 데이트가 이렇게 끝났다.




.

.

.


이제 임신 28주 되면 처음으로 입체 초음파를 한다. 제일 기대 중!!!!!!!!!!!!!!


.

.

.

궁금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