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여의도 인스타 맛집 #세상의 모든 아침

우럭씨 여의도 맛집


'세상의 모든 아침'


인스타 핫플레이스 :)

야경이 끝내주는 여의도 브런치카페(레스토랑)

.

.

.

 

오빠랑 저녁 먹으러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

 

인스타에서 핫하고

드라마 W에서도 나온 곳

사진 보고 예뻐서

오빠랑 가보기로 했당당

 

세상의 모든 아침 :)

가는 방법은

여의도역 1~2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으면 된다

전경련회관 50층!

( 와인 마시려고 차 놓고감ㅠ )



 

50층

귀가 엥엥 하구요

 

평일 저녁 살짝 이른 시간에 와서

웨이팅이 없었다.

바로 들어가면 어두워질 것 같아

옥상정원에 먼저 가서 잠깐 사진 찍고 놀다가

내려 갔다.

 

세상의 모든 아침으로 가는 복도

 

해가 금방 진다

 

분위기이이!!

종업원들 유니폼 귀여움

알프스 소녀같아 : )

 

조명도 예쁘구욜

 

세팅은 이렇다

(우리 옆자리)

 

-서울 야경 레스토랑-

 

야경 진짜 예뿌당

반짝반짝!

 

 

서울 야경 명소라 할 만하다

불꽃축제할 때 여기서 보면 짱일듯ㅋㅋ

 

기본 세팅

접시가

여성여성

 

식전 빵

그리고 와인 한잔씩!

 

세상의아침 메뉴 주문(2인)

에그인헬

한우 스테이크

하우스 와인(글라스)

 

에그인 헬

비주얼 !

 

슥슥

 

촉촉한 바게트에

한 스푼 올려서 한입

맛은 쏘쏘

 

스테이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함

오빠가 엄청 좋아했다

맛있다고



 

쏘쏘라면서

다 먹음

ㅋㅋㅋㅋㅋㅋㅋ

 

와인도 두세잔씩

 

맛있게 먹고

디저트 주문했다

무슨 컵케익(?) 같은 거

.

.

.

식사 마친 후

옥상 정원에 다시 가보기로 !

 

여기는

스몰 웨딩이나

돌잔치 하는 곳인 것 같다

 

여기서 결혼식 올리면

황홀할 듯!!!!!

 

에쀼

 

더 스카이팜

 

엘레베이터 타고 슝

 

스카이팜에서 내려다 본 뷰

 

여기 딱 이 장면으로

W에서 많이 나왔는데

ㅋㅋㅋ

 

조명도 예쁘고

꽃도 예쁘고

분위기 늠 좋다

 

ㅋㅋㅋㅋ

신나셨슈

 

 

아기자기

 

타이머 맞춰놓고

누가 찍어준 것마냥

ㅋㅋㅋㅋ

 

진짜 쓰는 도구일까

소품일까

 

 

여의도 분위기 좋은 맛집

'세상의 모든 아침'

 

인테리어나 뷰는 완전 짱!!!!!!

맛은 적당하다 :)

 

 

.

.

.

 

여의도 맛집 세상의 아침 위치

전경련회관 50층!

 

먹은메뉴(2인)

 

에그인 헬

한우 스테이크

와인

 

총 113,500원

 

***

눈으로 먹는 곳 :)

맛은 보통인데

인테리어와 뷰가 너무 좋다

스테이크를 먹어서 가격이 조금 나왔는데

보통 메뉴들은 메뉴당 2만원대이다.

데이트 장소로도,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은 곳!

재방문 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