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또봉이 통닭 치킨 메뉴와 가격 후기 :)

우럭씨 포장 음식


또봉이 통닭


또봉이치킨 메뉴 :: 가격

.

.

.



요즘 TV를 보다 보면 자주 보이는 광고. 또봉(엄지척) 하는 ㅋㅋㅋ 근처에 또봉이 통닭이 생겼길래 사먹어 봤다. 옛날통닭 느낌인 것 같은데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도 꽤 다양한 것 같았다. 또봉이통닭 2마리 미리 주문하고 가지러 갔다.

하림 닭은 사용하나보다. 초딩때 아빠가 시켜줬던 옛날통닭의 모습이다. 갈색 저 종이 봉지 - ! 예에에에전에 시장 통닭 사먹으면 저런 종이 봉지에 담아 줬는데 양도 많고 튀김 옷도 바삭바삭해서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있다. 어렸을 때 먹으니 더 맛있었던 듯 : )


또봉이통닭 가격와 메뉴이다. 가격은 저렴한 편 - ! 배달 가격과 홀 가격이 다르다. 미리 주문해 놓고 가지러 가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치킨은 후라이드가 진리인 것 같다. 또봉이에서도 기본으로 주문 !



큼직하게 튀겨진 통닭 




다리 먼저 잡고 소금에 찍어 냠냠 옛날 통닭 맛이다. 


양념파인 오빠는 소스에 푹 찍어 먹기



1인 1닭 했다. 살짝 버거울 뻔 했는데 오빠는 맥주가 있어서 가능했고 나는 임신해서 가능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