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럭씨 꿀팁


망원동 주차장 정보


망리단길 공영주차장

.

.

.



망원이 그렇게 핫하다던데 한번도 안가본 오빠랑 나. 일요일 느즈막히 일어나 심심하던 차에 우리도 서울 핫플레이스나 한번 가볼까? 하고 길을 나섰다. 주차가 고민돼서 지하철을 타고 갈까 잠시 고민했는데 비도 올 것 같고 그냥 차 가지고 가기로 - :) 


검색해봤더니 망원시장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몇개 있다.  그 중에서도 망리단길에 바로 있는 주차장 ★망원 1-2 공영주차장★으로 선택  

위 A 망원 1-2 공영주차장으로 네비를 찍고 갔다. 일요일 점심 시간쯤이었는데 공영주차장 근처에 가니 차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차가 빨리 빠진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줄이 너무 길었다. 포기가 빠른 우리 ㅋㅋㅋㅋㅋ 근처 다른 공영주차장 검색 ㄱㄱ


출저 - 네이버


1-2 주차장을 포기하고 간 곳은 E 망원 2-1 공영주자창 ! 주차할 곳도 널널하고 생각보다 망리단길에서 멀지 않았다. 주차해놓고 조금만 걸어오다 보면 망원동에서 핫한 '커피가게 동경' 이나 '카페 시멘트'등이 있다. 어차피 망리단길은 골목 구석구석을 보는 재미이기때문에 위 주차장에 주차해놓고 걸어오면서 구경하기 좋았다 :)

망원동 주차 꿀팁

북적일 땐 다른 곳으로 눈을 돌리기


공영이다 보니 주차 요금도 저렴하다.




주차장 이용 시간은

9: 00 ~ 18: 00 

여섯시 이후 이용 불가라고 하니 주말 낮에 주차하기 좋겠다. 기본 요금은 1시간에 1천원 이후 30분당 500원. 우리는 3시간 가까이 주차했고 저공해 차량으로 50% 할인 받아 총 천원 초반대 주차비가 나왔다.


여기는 널널함 !!! 


주차 해놓고 망원시장에 가보기로 했다.



망원시장이다. 예~전에 나혼자산다에서 육중완씨가 장 보는 거 봤었는데 거기가 여기다.


고로케가 유명한가 보다. 사람들이 많이 사길래 우리도 하나씩 먹어볼까 고민했는뎅...........밥을 먹어야지! 닭곰탕도 맛있겠고 오랜만에 분식도 맛있겠고...


결국 망원시장 내에 있는 분식집에 들어왔다. 어묵, 꼬마깁밥, 튀김 9천원 어치 배부르게 먹고 망리단길에서 핫한 카페 찾아 ㄱㄱ 원래는 커피가게 동경을 가려고 했는데 일요일이라 문을 닫았더라. 그래서 바로 근처인 카페 시멘트에 갔다. 인터넷에서 보면 사람이 항상 많아 보였는데 우리가 첫번째 손님인 것 같았고 그 후 꽤 오랜시간 둘이 전세 내고 커피를 마셨다. 그러다 시간이 조금 지나자 사람들이 하나 둘 모였고 우리가 나올 때쯤엔 자리가 없어서 그냥 나가는 분도 있었다. 


골목골목 아기자기한 가게가 많았던 망원동 다음에는 맛있는 거 먹으러 가보기로 했다. 항상 주차가 문제였는데 주차 문제도 해결했고 말이다. 






망원동 주차장 정보 꿀팁 ▼


망리단길 가장 가까운 공영주차장은 1-2 주차장

위 주차장 만차일 경우 2-1 주차장 추천 



우리가 주차했던 곳은 여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망원동 428-5 | 망원2-1공영주차장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