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 우럭/가을이♥

셀프만삭사진 + 출산 가방 준비하기

가을이 기록


셀프 만삭 사진


신랑이 찍어주는 만삭사진

#집에서 찍기

# 출산 가방 준비물 리스트

.

.

.



오늘로 38주 4일. 저번주에 산부인과 검진 갔을 때 의사쌤이 38주 5일에 유도분만을 하자고 했다. 바로 내일! 뚜둥! 저번주 검진 때 보니 가을이는 이미 3.2kg 정도였고 3.5kg가 넘으면 아이도 엄마도 힘들 것 같으니 유도 분만을 하자는 의사쌤 말씀. 신랑이랑 상의해보고 오라고 했는데... 내일 상황보고 유도분만 할 것 같다. 와 갑자기 떨ㄹㄹㄹㄹㄹㄹㄹㄹ려ㅕㅕㅕㅕ


36주 차에 찍은 셀프 만삭 사진

집에서 찍었다. 청바지에 흰티를 입고 찍고 싶었는데 마침 들어가는 청바지가 딱 하나 남아 있었다. 그것도 엄청 엄청 힘들게.......들어감. 단추를 풀고 흰 크롭티 입고 찍었다. 화질 선명한데 왜 여기 올리니까 살짝 깨진다.


가을이 존재감 뿜뿜하는 만삭사진 : ) 다음이 있을지 없을지 모르니 D라인을 많이 남겨 놓았다.



거실 커튼을 배경으로 찍은 역광 사진 - 역광으로 찍으니 확실히 D라인이 산다.  똥손 신랑이 여러컷 찍어 하나 건진 사진 - ! 모자도 썼다가 벗었다가 ㅋㅋㅋ




(사진은 38주 차)

얼마 전 결혼 2주년이었다. 결혼기념일마다 드레스와 정장을 입고 사진을 남기는데 둘이 사진 찍고, 드레스 입은 김에 혼자 가을이 셀프 만삭 사진도 남겼다. 진짜 배 안에 수박 들어있는 것 같다.


막달되니 발이 붓는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나는 좀 덜 붓나? 싶었는데 조금만 걸었다 하면 어김없이 붓는다. 발가락 사이가 붙은게 느껴짐... 얼마 전에 갈비탕을 먹으러 갔다가 국물을 다 먹었더니 팅팅 부었다. 막달 임산부에게 염분은 붓기로 가는 지름길 ............!!



미루고 미루던 가을이 초음파 사진 정리를 유도 분만 전날 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미앙 가을아


출산 가방 준비하기 + 출산 준비물 리스트


유도 분만 하루 앞두고 출산 가방을 싼다. 남들은 미리미리 한달 전에 싸놓던데... (그래도 양심상 아가 빨래는 해놓음ㅋㅋㅋ) 출산 가방 싸면서 심쿵사할 뻔.... 애기 용품들은 왤케 귀여운건지 ! ㅇ ㅏ 심장무리ㅣㅣㅣㅣㅣㅣㅣㅣㅣ


출산 가방 리스트


예약한 산후조리원에 웬만한 건 다 있어서 최소한으로 짐을 꾸렸다.


1. 산모 수첩

2. 산모 새복

3. 수면 양말

4. 가디건

5. 담요

6. 손목 보호대

7. 속옷

8. 세면도구

9. 화장품(스킨, 로션, 바디로션, 튼살크림 등)

10. 빨대, 나무젓가락, 개인컵 

11. 카메라, 노트북, 충전기

12. 먹던 약 (철분제, 영양제 등)

13. 물티슈

14. 오빠 편하게 입을 옷


일단 이 정도 정리해놓고

중간 중간 필요한게 있으면 오빠에게 가져다 달라고 하면 된다.





3. 



10.10


우리의 결혼 2주년


벌써 결혼한지 2년이 됐다니 시간도 참. 빠르다 - 

이제 다음 달 11월 16일 우리 만난지 8주년 때는 가을이도 함께 하겠지 ?


.

.

.


유도 분만 꼭 성공하고싶다.

가을아 곧 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