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2박3일 제주도 태교여행 협재해수욕장 :)

우럭씨 국내여행

#제주 카페

#중문시장

제주도 태교여행 계획

시누이가 제주도에 살고 있다. 시부모님과 함께 여름이 끝나기 전 제주도에 다녀오기로 했다. 시누이 집이 있으니 숙소는 패스 - 비행기만 끊으면 되고, 내가 임산부이기도 하고 어린 조카들이 있어서 제주도 여기저기를 누비는 여행보다는 하루에 두세곳 정도 보는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기로 했다. 시누이 집이 애월 쪽이라 제주도 서쪽 위주로 여행 코스를 짰다. 내가 가보고 싶었던 곳을 가을이 태교 일기장에 지도로 그려봤다.

협재해변, 성이시돌목장, 카멜리아힐, 애월해안도로 지도에는 아직 없지만 사려니숲길, 오설록 등등

청주공항에서 제주공항으로 -

대전에 잠시 머물렀을 때라 청주공항을 이용했다. 청주공항 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 어차피 2박 2일이라 일반 공항 주차장에 주차했다. 이보다 더 오래 여행할 계획이라면 길 하나만 건너면 되는 주차장에 주차할 경우 며칠을 주차해도 1만원이란다 - !  마침 비가 내리고 있어서 비 핑계를 대며 우리는 그냥 공항 주차장에 주차했다.

엄청 아담한 청주 공항 -

성심당에서 산 부추빵을 먹으며 비행기가 뜨기를 기다렸다. 청주에는 비가 와서 제주도도 혹시 비가 오려나 걱정했는데 ...

날씨가 날씨가 ~

세상에나 이렇게나 좋다.

비행기에 잠시 앉아서 음료수 한잔 했을 뿐인데 제주도 도착  : ) 미리 예약해 둔 렌트카를 타고 제주도 태교여행의 숙소인 시누이 집으로 !

제주도 협재 해변 :: 해수욕장

애월에서 가까운, 바다 색이 예쁜 해수욕장

진짜 너~~~~~~~~~무 좋았던 협재 해수욕장

원래는 동쪽에 세화가 가보고 싶었는데 협재 해수욕장도 넘나 좋았다. 한국에 이런 물빛의 바다가 있다니 ♥

날씨가 엄청나게 더워서 수영하는 사람도 많았는데 나도 당장 물에 뛰어들고 싶었다. 신랑도 바다색을 보더니 "우와~"를 연발했다. 몇년 전 연애시절 우리가 제주도에 왔을 때는 내내 비가 내려서 예쁜 바다를 보지 못했었기에 이번 여행에서 제주 바다를 보고 더 감탄을 한 것 같다.

성이시돌목장

우유곽 포토존 - 인스타에서 자주 봤던 곳이다.

협재 해수욕장에서 가까운 성이시돌 목장. 여기는 몇년 전 친구들과의 여행에서 온 곳인데 그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사람이 바글바글. 테쉬폰에서는 사진을 찍을 수도 없었다. 사진 찍으려고 대기하는 사람이 넘 많음....... 다들 들뜬 표정을 하고 예쁜 포즈로 사진을 찍는데 좋아보였다.

나도 한장 남겨야지 하고 찍어달라고 했는데 이렇게 귀신같은 사진을 남겨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활짝 웃을 때 안찍고ㅋㅋㅋㅋ

제주 목장 느낌 카페 '꽃향유'

제주도 태교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카페투어 :) 사실 오션뷰 카페가 가고 싶어서 애월더선셋에 먼저 갔는데 자리가 없었다. 그리고 너무 사람이 많아서...복잡 ㅠㅠ 멀리서 보이는 지디카페는 더 사람이 많아보였다. 여유있게 마시고 싶어서 시누이가 추천해준 카페로 갔다. 목장 느낌의 카페들이 모여있는 곳. 그 중에서도 꽃향유

아기자기 예쁜 카페. 음료도 예쁘고 포토존도 예쁘고 : ) 직접 만든 작은 소품들도 판매하시는데 밭 맬 듯한 모자 사올 뻔 !

산책 -

효리네 민박에 나왔던 곳인 것 같다. 이효리와 아이유가 선셋을 보며 앉아 있던 곳  -  ! 제주는 곳곳이 다 좋다

숙소로 돌아가는 길 -

가는 길에 중문시장에 들러 뿔소라 등 해산물을 샀다. 저녁은 집에서 : )

여유롭게 돌아다닌 임산부 -

제주도 태교여행 1일 차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