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투썸플레이스 메뉴 아이스박스 케이크 빙수

우럭씨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 케이크 빙수"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맛보기

.

.

.

 

목동 행복한 백화점 메가박스에 영화(부산행) 보러 갔다가

시간이 남아 투썸플레이스에서 빙수 사먹었다.

 

투썸플레이스 입구에서

굉장히 맛있어 보이는 빙수 메뉴들 발견하고는

본능적으로 입!장!

 

투썸플레이스 메뉴(빙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와 함께 즐기는 빙수란다.

투썸은 커피와 케이크가 맛있으니

뭘 시켜도 맛있을 거란 우리들의 생각.

 

오레오빙수 귀신 오빠와

티라미수 케이크 빙수가 괜히 맛있어 보였던 나

.

.

.

 

(창가에 앉고 싶었는데...)





 

아이스박스 케이크 빙수 (오레오)

내가 졌다.

오빠가 먹고싶다던

아이스박스 오레오 케이크 빙수 주문 :)

 

넙적하게 간 우유 얼음에

굵게 부서진 오레오 과자가 듬성듬성

그리고 오레오케이크

+

연유

 

연유가 따로 나오니

부어 먹으면 된다.

 

졸졸졸

다 부어랏!!!!!!!

 

 

자세히 보기

 

오레오 빙수...

맛있긴 하지만

오빠는 특히 왤케 좋아하는 걸까

?

 

 

오빠가 20대 초반 카페 알바를 하던 시절

알바하던 카페 메뉴에 오레오 빙수가 없었단다.

그래서 사장님께 적극 권유하여

오레오 빙수와 오레오 쉐이크를

카페 메뉴에 넣었는데, 주문이 아주 많았다는 이야기

 

 

오빠는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먹고

나도 맛있었는데

다들 생각하는 그 맛이다.

 

우유 얼음에 연유 부어 오레오 과자 함께 먹는 맛

맛 없을 수 없는 맛

위 사진 보면 생각나는 바로 그 맛

ㅋㅋㅋㅋㅋㅋㅋ

 

특별할 건 없지만

고소하고 맛있다.

 

개인적으로 카페베네 오레오빙수(물얼음 베이스)보다 맛있었다.

 

 

크롭탑 입고 이러면 안되는데

겁나 폭풍 흡입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박스 케이크 빙수 1 가격

 

 

 

목동 행복한 백화점 투썸플레이스 위치

.

.

.

 

이제

오레오 빙수 말고

다른 빙수도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