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친구들과 국내여행 강원도 춘천 우정여행 :)

우럭씨 국내여행

춘천여행

20170722-20170723

친구들과 1박2일

여름 휴가 :: 대학친구들

대학 친구들, 총 5명이 함께 하는 강원도 춘천 여행 ♥ 친구 중 한명이 춘천에서 일을 하고 있어서 다같이 춘천으로 여행 가기로 했다. 1박 2일 일정 - 떠나기 일주일 전 펜션과 ITX를 부랴부랴 예약했다. 용산에서 출발하는 ITX를 타고 남춘천역에 도착해서 춘천 내에서는 춘천에 사는 친구의 자동차를 타고 움직이는 일정.

하필 비가 많이 오는 날, 강원도에는 폭우 경보가 떴다. 다행히 우리가 다닐 때는 폭우가 쏟아지지는 않고 부슬비정도였다.

우성 닭갈비

친구가 춘천에 있으면서 닭갈비를 먹으러 몇군데를 갔는데 그 중 가장 괜찮은 곳이라고 우리를 데리고 갔다. 우성 닭갈비 - 양념맛이 강하지 않고 담백해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았다. 홀도 넓은데 손님도 많아서 바글바글. 토요일 점심. 우리는 기다리지 않고 먹었지만 우리가 다 먹고 나올 때는 대기팀이 조금 있었다.

친구들과 국내여행 - 핫플레이스

인스타 핫플레이스라는 춘천카페 '포지티브즈 ' 게스트하우스도 함께 하는 곳인데 원래는 여기에서 1박을 하려고 계획했었다. 인원수가 맞지 않아 1박은 못하고 커피 마시는 걸로 대신 ~

가정집을 개조한 카페인데 특유의 인스타 갬성으로 인기가 좋은 곳이다. 독특하고 따뜻한 인테리어로 손님들이 많았다. 우리도 핫플 한번 가보자며 포지티브즈!

비오는 날이라 밖에 앉지 않았다. (사실 더웠다) 봄이나 가을에 선선할 때 야외에 앉아 커피 마시면 꿀일 듯!!

마치 거울샷 찍으라고 있는 거울 같아서 거울샷을 찍었당ㅋㅋㅋ 분위기 져음

카페 안으로 들어와 음료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

울 가을이는 임산부인 엄마가 여기저기 싸돌아 다니는 걸 좋아해서 고생 좀 하는 듯ㅋㅋㅋ 오사카 여행 갔을 때도 임산부인 걸 까먹고 돌아다녔는데 강원도 춘천 우정여행에서도 똑같다. 가을이를 기다리는 이모들의 손길 :) 가을이가 태동할 때마다 깜짝 놀라는 귀요미 이모들이당

우리가 주문한 음료

청포도 에이드, 수박줏, 바닐라라떼, 아메리카노, 그리고 녹차 어쩌고 저쩌고~ 다 한모금씩 나눠 마셔봤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었다. 모양이 이쁜 것이 맛도 좋앙

사람도 많드아  -

이날 따라 존재감 뿜뿜한 가을이 : ) 저 원피스를 입으면 유독 배가 더 나와보인다.

단체 거울샷 -

으로 포지티브즈 춘천 카페투어 마무리

라뜰리에 김가

친구가 가본 곳인데 빵이 넘나리 맛있다며 추천해준 곳. 처음 들어본 곳인데 이미 사람들에게 소문이 나있는지 비오는 주말인데도 손님이 우글우글. 주차장도 넓고 카페(?)빵집(?)도 넓고 자리도 많다. 분위기도 엄청 좋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를 못잡고 있다가 결국 한 자리가 나서 앉았다.

우리 자리 ♥

커피랑 빵을 주문하고(이미 밥과 음료를 먹었지만 우리는 또 먹는다 ㅋㅋㅋㅋ) 앉았다.

올리브 식빵에 초코케이크, 마늘 크로와상(?)등을 주문해서 앉은 자리에서 다 먹었다. 여전히 우리는 아~ 배불러 죽겠다 소리는 하면서 ㅋㅋㅋ 봄이나 가을에 오면 더더더 좋을 것 같은 라뜰리에 김가 빵공장 ! 나중에 오빠랑도 와봐야겠다 생각함

펜션으로 가는 차 안에서 본 소양강

비 와서 안개가 꼈다. 신비로운 느낌

소양강 앞 우리 펜션

일주일 전에 다행히 예약이 됐다. 비와서 더 운치있는 모습

바베큐 파티 -

친구들과 국내여행으로 펜션여행을 온 이유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바베큐'  목살이랑 소세지랑 버섯, 양파 맛있게 구워서 쌈짱에 찍찍 - 친구들은 맥주 나는 물~ ㅋㅋㅋㅋㅋㅋ 아 맥주 엄청 땡겼다잉

그렇게 새벽까지 수다 타임

다음 날

플랩잭팬트리

아점으로 플랩잭팬트리라는 춘천 브런치 카페에 가서 브런치를 먹었다. 분명 사진상으로는 2접시를 주문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는 4접시가 되었다는 이야기. 브런치를 무슨 저녁에 고기 쌈 싸먹는 것 처럼 흡입했다. 여자 5명의 입은 대단했다.

친구들과 함께한 강원도 우정여행에서 젤 열일해준 감자(자동차)!!

ITX 타고 편하게 춘천에 왔고 춘천에서는 감자 덕분에 여기저기 잘 돌아다녔당!! 비가 와서 멋진 뷰나 불꽃축제는 못봤지만 오히려 운치있는 분위기 속에서 좋은 추억을 많이 쌓고 간다.  24시간(잠자는 시간 빼고) 동안 잠시도 쉬지 않았던 우리의 입들에게 이번 여행의 영광을 돌린닼ㅋㅋㅋㅋㅋㅋㅋ

1박 2일 춘천 우정여행 끝 : )

ITX 용산 - 춘천

우성 달갈비 - 포지티브즈 - 라뜰리에김가 - 펜션 - 플랩잭팬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