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 데일리 블로그 #신혼부부

우럭씨 데일리 블로그


 

일상, 기록


 

#신혼부부 #석봉이

.

.

.

 

지난 일상

블로그에 기록하기

 

1

내 생일이었다

친구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기프티콘을 보내줘서

베라에 아이스크림 케익 가지러 갔는데

할로윈 기간이라 이상한 스티커를 덤으로 주더라

집에 둬봤자 서랍이나 창고에 있을게 뻔해서

바로 붙여줌

오빠와 석봉이에게

ㅋㅋㅋㅋㅋ



 

2

오빠랑 외출하고 집에 들어왔는데

석봉이가 쿠션 솜을 다 헤집어 놓았다

쿠션 커버 다 빼서 빨고 솜만 뒀는데

이렇게 다 파먹을 줄이야 ;

 

3

부쩍 날씨가 추워지다보니

석봉이가 햇볕을 찾아다니기 시작했다

가끔은 성스럽기까지하다............ㅋ

 

4

오빠랑 석봉이랑 나랑 셋이서

저녁먹고 산책을 나갔다

 

저녁 먹었는데

어묵이 맛있어 보여 1인분 주문해

벤치에 앉아 먹었다

석봉이도 한입만 달라며 낑낑끼잉 ㅠㅠ

결국 다 먹지 못하고 남은 것은 그대로 집에 가져와서 다음 날 먹기

 

5

내가 소파에 누워

석봉이 소파 쪽을 보면 이런 각도다

석봉이는 항상 날 쳐다보고 있다

부담스러워서 뭘 할 수가 없음.

 

6

내 생일이었다

또 다른 친구가

신혼부부인 우리와 잘 어울리거라며

실내 슬리퍼를 보내줬다

어쩜 사이즈도 딱딱 맞게 보냈는지! : )

 

7

늦가을

거리가 너무 예쁘다

요즘,

 

8

언니랑 만나서

알탕에 소주한잔 했다

1차는 주꾸미볶음

2차는 알탕

 

취중 셀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일상 데일리 블로그

 

슈퍼문이 뜬다고 했던 날

흐렸다

그래도 슈퍼문이 보인다며

오빠가 테라스로 불렀다

'우럭! 석봉! 올라와봐아아아!'

 

10

날씨가 꾸물꾸물하고

비가 내릴 듯 말 듯 했던 날

쪽파 한단 사다가

냉동실에 있던 오징어 한마리 꺼내서

해물파전을 만들었다

아,

막걸리가 없다며

얼마나 아쉬워했던가!

 

11

실내낚시터 재방문

실내 낚시터에

오빠랑 다시 방문해서

상품 싹슬이 해왔다!!!

뭔가 뿌듯쓰!!!



 

12

소래포구 가서

기름 덩어리 새우튀김 먹고

속이 니글니글해서 도저히 안되겠길래

부대찌개를 먹으러 갔다

속이 니글니글한 김에

소주로 반주도...............ㅋ

 

13

플래카드를 보았다

' 11월 중순 동전노래방 오픈!!'

이 플래카드를 보자마자 오빠에게 사진 찍어 카톡 보냈다

오빠 엄청 신나함ㅋㅋㅋㅋㅋㅋㅋ

걸어서 20분 거리 동전노래방에 다니다가

집 근처에 생긴다고 하니 오빠는 신이나서 펄쩍펄쩍 뛰었다~

 

그런데 사진은 어째.........

내가 더 신나 보임

 

14

우럭씨 데일리 일상 블로그

주말에는 집에서 뒹굴거리고 싶은 신혼부부지만

그래도 어디 데이트 가자며

인천 송도 커넬워크에 다녀왔다 :)

 

15

버블티

버블티 처음 먹어본게 3달?도 안된듯

산책 갈 때마다 한잔씩 한다

펄 씹는 재미때문에 ㅋㅋㅋ

그런데 늦게가서 펄이 다 떨어졌다는 거다

걍 다른 펄(위 사진 속 코코팜 내용물 같은거) 시켰는데

음 달기만 하고!ㅠㅠ

역시 오리지널이다

 

16

일 끝나고 거의 매일 동전 노래방에 갈 생각인가 보다

 

17

주말 내내 심심했던 석봉이

우리랑 같이 뒹굴거리다가

해가 지고 나서야 산책 다녀왔다

 

이번주에는 석봉이 데리고

상암 올림픽 공원이나

보라매 공원가서

강아지 놀이터에 풀어줘야지!!!

.

.

.

 

신혼부부 + 석봉이

일상, 기록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