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웃긴이야기와 웃긴사진 모음 ㅋㅋㅋ

우럭씨 웃긴 이야기 모음


 

웃긴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여기저기서 우연히 웃긴사진이나

웃긴이야기 보면 저장해둔다

나중에 다시 보고 웃으려고

ㅋㅋㅋㅋㅋㅋ

.

.

.

 

 

지하철 핵사이다

ㅋㅋㅋㅋ

번외편

목사끼리 서로 칼부림하는 뉴스 기사 베댓

' 서로 천국 보내주시려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실시간으로 봤었는데ㅋㅋㅋㅋ

 

 

파닭이 먹고싶을 때

ㅋㅋㅋ

처음 이 사진 보고 뭐가 잘못된 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석봉이 생강난다 ㅠㅠ

 

 

 

군대 간 오빠의 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남매다

 

 

미친오빠

상상하면 개웃갸 ㅋㅋㅋㅋㅋㅋ

웃기당

바람이thㅔ요?

 

 

술 취한 룸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두쪽다 존나 잘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여름 계곡에서

상상 돼서 더 웃겨 ㅠㅠ

무릎부터 쓰러짐

ㅋㅋㅋㅋ





 

 

 

김밥천국

웃긴사진

깨알 웃음

ㅋㅋㅋ





 

 

급실실 아줌마 : 학생 왜, 밥 더줘?

학생

안돼

뒤에 학생들도 먹어야지이~

 

 

 

웃긴이야기 썰

낼름 !

 

 

 

저.................혹시

도레미파솔로시죠?

 

 

 

추웟

에어컨 켜면 춥고

끄면 덥고

 

 

 

자기 합리화

웃긴이야기

 

정신승리

 

 

사랑이 맞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추성훈 음성지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모 사란니를 대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