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신혼밥상 #요리 음식사진 모음

우럭씨 음식 사진 모음


신혼밥상


그동안 요리해먹은 것드을

.

.

.

오랜만에 올리는 신혼밥상 : )

게을러졌다

사진 안찍고 걍 먹기 시작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몇개 찍어 놓았던 사진 기록하기



 

 1. 떡튀순

집에서 만든 분식이 먹고 싶어서

급하게 만든 떡볶이, 김말이튀김, 김밥

 

엄마가 보내준 김밥용 김에

집에 있는 재료로만 채워서 만든 김밥

 

김말이튀김은 블로그 보고 처음 만들어봤는데

성공쓰!!!!!

 

떡볶이는 원래 별로 안좋아하는데

튀김 찍어먹어야 하니까 만듦ㅋㅋㅋ

 

 

집에 있던 재료로만 만들어서

햄도 없고 맛살도 없고 시금치도 없고

그래도 맛있음

계란말이김밥 굿

 

김말이튀김은

생각보다 쉬워서 놀랬다

하지만

뒷정리하면서 더 놀랐다

기름 ㅠㅠ

 

2. 순두부찌개 양념

집밥 백선생인가에서

백종원씨가 알려준 순두부찌개 양념

돼지고기랑 고춧가루 등등 넣고 볶는건데

이렇게 많이 만들어놓고 냉동실에 얼려서

하나씩 꺼내 찌개 끓여 먹으면 된다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리기

진짜 간편하다

먹을 거 없을 때

순두부만 하나 사다가

양념 풀어서 양파 넣고

순두부 넣고 계란 넣고

챱챱

 

3. 대패 삼겹살

대패삼겹살 떠다가

마늘이랑 굽기

국물이 없어서

컵라면도 하나 끓임ㅋㅋ

 

4. 기본

밑반찬에 국물요리

제일 우리집 밥 같다 : )

 

5. 불쌍한 꼬꼬닭

 

맥주랑 먹으려고

작은 닭 두마리 사다가 오븐에 돌렸는데

뭔가 애들이 말라서 불쌍함 ㅠㅠ

맛은 있음 ㅠㅠ

 

6. 꽁치 김치찌개

꽁치 김치찌개와 고기산적?

캔꽁치 넣은 김치찌개 은근 맛있다

고기산적인가 불고기인가는

마트가서 양념된 거 사왔는데

우앙 진짜 맛없다 ㅋㅋㅋㅋㅠㅠ

 

7. 국수

간단하게

아점으로 먹었던 국수

깔끔하게 먹고 싶어서

김치는 뺐당



 

8. 기본

걍 밑반찬에 소세지

소세지+계란 좋아함

상에 엄청 자주 올라옴

ㅋㅋ

 

9. 된장찌개

고춧가루 팍팍 넣은 된장찌개

얼큰함 !

역시 한식이 짱이다 !

.

.

.

 

이상 신혼 밥상 기록

 

 

 

1. 떡튀순
2. 순두부찌개 양념
3. 대패 삼겹살
4. 기본
5. 불쌍한 꼬꼬닭
6. 꽁치 김치찌개
7. 국수
8. 기본
9. 된장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