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혼 일상, 푸들 석봉이 미용&포장마차

우럭씨 신혼 일상


 

일상,


 

푸들 미용/목동 포장마자/여의도 등

.

.

.

 

성형 전

 

푸들 석봉이가 넘 더워해서

미용 해줬다.

 

성형 후

ㅋㅋㅋㅋㅋㅋ

숨어 있던 눈 발견

바야바에서 이뿌니로 진화 :)

 

 

미용 부작용

미용 부작용으로

약간 빙구끼가 더 생기며

아래서 보면 눈이 잘 보이지 않는다.

 

시원해서인지

이상 행동이 늘었다

ㅋㅋㅋ

이빨 쬲





 

 

 

 

오빠가 젤 좋아하는 짜장면

맨날 내가 같이 안먹어주니

요즘 먹자는 소리를 안했었는데

오랜만에 짜장면집 갔더니

젓가락 드는 손놀림이 빠르다.

 

 

요건 내가 젤 좋아하는 수박

오빠가 씨 없는 수박으로 큰놈 한통을 사왔는데

이틀만에 다 먹었당

 

 

페퍼민트

뜨겁게만 먹다가

여름이라고 얼음 동동 시원하게 마셨더니

양치 안해도 되겠닼ㅋㅋ

 

 

큰일이다.

오빠가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가위를 가져오며 앞머리를 잘라 달라고 했다.

잘라달라니....뭐 걍 잘라줬는데

석봉이에 이어 빙구2 탄생

 

 

오빠가 여의도 포장마차에 가보고싶다고 했다.

주말이라 차를 놓고 지하철 타고 ㄱㄱ

(위에 글은 웃겨성)

 

 

...........

미안;

ㅋㅋㅋㅋ

 

 

 

여의도닷!

 

포장마차가 오픈하는 시간이 따로 있다고 해서

카페 갔다가 나와서 로또 샀다.

로또 당첨번호 발표 나기 전까지는

이미 우리는 엄청 큰 집도 사고

차도 사고

여행도 가고

건물도 사고

 

5,000원 = 즐거운 상상값

 

 

 

여의도 곳곳에

이렇게 일회용 커피잔이 많다.

한명이 두고 가면 다른 사람들도 에레잇~하고 두고 가는듯

여기저기 정말 최고 많이 봄

난 안그래야지...

 

 

여의도를 계속 돌았다.

돌아도 돌아도

블로그에서 가라는 데로 가도

구글지도에서 가라는 데로 가도

포장마차는 나오지 않았다.

 

결국

여의도 포장마차는 보지 못하고

집 근처로 ㅠㅠ

( 주말이라 안 열었던 듯)

 

 

집 근처 포장마차에서

오돌뼈에 소주나 한잔

 

여의도에서 겁나 돌아다녔더니

땀범벅이 돼쎠영

 

 

오돌뼈가 맛있으니 봐준다

여의돗!!!

 

아,

낮에 공효진이랑 조정석 드라마 촬영하는 거 구경했다.

질투의 화신인가 질투하는 여자인가

새로운 드라마 촬영인 듯 하다.

조정석은 날씬했고 공효진도 날씬했다.

 

 

다른 날

맥주

집에서 먹는게 세상 편하다

 

 

 

 

 

오이가 10개에 2천원도 안해서

싸길래 샀는데

오이초무침을 두번이나 해먹었는데도 줄지 않았다.

오빠가 오이 마사지 하자며

두껍게 썬 오이로 마사지를 해줬는데

오이를 노리는 자가 있었다.

 

 

저기 가서도 오이 노림 -_-*

 

 

 

오랜만에 미스터피자 가서

피자 느얌느얌

샐러드바 같이 먹으니

피자는 한조각만 먹고 다 포장해오게 된다.

 

 

나는 라떼

오빠는 아메리

 

 

아,

저번에는 오빠만 예뿌게 코팩하고

나는 그지같이 발라줬었는데

이번에는 그래도 양심껏 발라줬다.

기념 사진 찰칵

 

 

 

언니 만나러 상수동 갔다가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책 2권을 구입했다.

신세계 :)

 

 

친구들과 모임으로 술 마시고 들어가는 날은

지하철 역에 꼭 저렇게 두남자가 마중 나온다.

 

 

 

또오해영

요즘 유일하게 보는 드라마

서현진 연기 넘 사랑스럽다 :)

 

 

 

 날씨가 넘 덥다 ;

에어컨을 켜면 춥고

끄면 덥고

 

.

.

.

 

수박 먹으러 가야지!

 

.

.

 

신혼 일상 & 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