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상수동 #합정역 카페 빌리엔젤

우럭씨 친구들 모임


카페 "빌리엔젤"


합정역 상수동 카페 모임

 

 

 

 

친구들과의 만남의 장소로

합정역 (상수동) 채택 !

 

친구1 과 1시간 먼저 만나

친구2, 친구3의 생일 선물(팔찌)를 사고

케이크를 어디에서 살까 고민 . . .

 

날씨가 너무나 더웠던 탓에

케이크가 금방 녹아내릴 것 같았다.

그래서 생각해낸게

그냥... 케이크 파는 디저트카페에 가있자!

거기로 친구2,3을 오라고 하뉸교얌!!!

 

 

검색을 통해

합정역에서 가까우면서도

케이크가 맛있어보이는

'빌리엔젤' 이라는 카페로 ㄱㄱ

 

.

.

.

 

 

 

 

(이번에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다시 봤다.

상수동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 페이스북에서 핫했던 센과 치히로의 행방물명 컨셉의

술집 ' 발견!

밤에 더 예쁠듯 )

 

 

 

상수동 케이크 카페

 

 

케이크 사러 들어갔을 때 홀이 작아서

앉을 자리가 있을까...걱정했는데

안쪽으로 들어오니 요렇게 자리가 있다.

에어컨 빵빵해서 시원시원

 

 

 

 

 

생일 선물 사느라 땀 흘린 우리

음료 주문

체리 어쩌고 저쩌고랑

아이스 카페라떼

 

가격은 일반 카페 수준

 

 

 

 

친구가 상큼한 음료

역시 내가 라떼

 

 

 


우리가 고른 케익

이름이 레드벨벳

주인 언니가

젊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케이크라며 추천해주셨다.

 

작은 사이즈 (30,000원)

 

 

 

 

 

 

친구 나이 강제 공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그럼 내..나..이도..

 

 

 

 

 





합정역 카페 케이크

 

보송보송한 느낌의 시트가 아님

촉촉함

 

 

 

 

크림이 묵직한 느낌

 

 

 

 

동글동글이

귀엽땅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다.

약간 꾸덕한 느낌의 케이크

 

 

 

 

 

 

우리 이쁜이들이랑

합정역 카페 빌리엔젤에서

 

 

 

 

 

 

 

 

합정역 빌리엔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