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사당역 맛집 두리 닭발에서 송년회 :)

우럭씨 송년회


두리 닭발


사당역 맛집

.

.

.

 

대학 친구들과의 송년회

 

다들 서울 곳곳에서 살다보니

중간이 사당역쯤!

그래서 2016 송년회는 사당에서 하기로 했다

 

먼저 도착한 친구들과 카페에서 수다 떨다가

사당역 맛집을 검색해 봤는데 '두리닭발'이 떴다

원래는 통영해물가에서 굴 코스요리를 먹기로 되어 있었는데

급 선회

ㅋㅋㅋㅋㅋㅋㅋㅋ

 

닭발이 땡긴다며

닭발로 변경

그리고 다 모여

두리닭발로 - - -



 

두리 닭발 메뉴이다

 

우리는 국물닭발(대)

주먹밥 2

계란찜 1

 

을 주문했다

원래 세트 메뉴하면 계란찜 1천원 할인 되는데

요즘 계란 값이 넘 많이 나가서

당분간은 할인이 안된다고 한다

 

생각보다 작음

 

이런 느낌?

 

우리가 갔을 때는

1 테이블 말고 다 차있어서

복잡했는데

이 사진은 다 먹고 나갈 때 찍은 거라

사람이 많이 없다

 

 

주먹밥

이런거 좋다

내가 직접 동글동글하게 만들어 먹는 거어ㅋㅋㅋ

 

여기서 친구랑 나랑 스타일 나옴

나는 대충 대충 엄청 빨리 순식간에 만드는데

친구는 꼼꼼하고 예쁘고 둥글게 하나하나 만듦

 

이런 거에서도 이렇게...다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비교 돼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꺼만 사진 올리기

어쩜 저리 동글동글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한거 쫌 보인당

덕지 덕지

 

국물 닭발 (대)

 

새빨갛!!!!!!

 

닭발을 엄청 푹 삶았는지

뼈랑 분리 된다

후두둑 떨어짐 !!

그래서 먹기 편하다 : )

그리고 양념은 약간 닭볶음탕 맛!

매콤매콤 끈적끈적

소주를 부른다

 

닭발이 매울 땐

콩나물 국

소중하다

 

계란찜도 빠질 수 없지

새우젓으로 간한 맛

그릇이 예뿜

 

맛있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원래 무뼈닭발을 좋아하는데...

통닭발은 뭔가 너무 닭발 모양이라 쪼끔 그래서 ㅠㅠㅠ

 

쿠렁뎅

 

이건 괜찮다

뼈랑 살? 콜라겐?ㅋㅋㅋ덩어리가 후두둑 이별함

 

입에 넣으면 걍 분리된다

아삭한 콩나물이랑 같이 먹으면 더 꿀맛

여기에 소주 한잔 하면 더 더 꿀맛



 

거의 다 먹었을 즈음

넘나 맛있다고 외치던 친구 한명이

다른 메뉴 뭐 추가할까 물어보는 우리에게

국물 닭발 (소)를 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같은 메뉴 또 시킴

국물닭발 소

 

닭똥집이나 이런거 추가해서 먹을랬는데

국물 닭발 넘 맛있다며 ㅋㅋㅋ

 

그렇게 또 먹음

 

쪽쪽 다 먹음

.

.

.

맛있게 잘 먹었다!!

 

-사당역 맛집 두리닭발 가격 -

 

영수증   : )

 

 

두리 닭발 위치

 

.

.

.

 

닭볶음탕 양념 맛이랑 비슷한데 더 매콤함

통닭발이지만 잘 삶아서

뼈랑 분리가 잘 되기때문에 먹기 편함

 

친구들이랑 또 먹으러 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