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맛집 로즈힐 샤브샤브!

우럭씨 맛집 탐방


부천 현대백화점 "로즈힐"


중동 샤브샤브 맛집

.

.

.

 

오빠랑 주말 데이트 :)

부천 카페거리(?) 가려고 나갔다가

비가 오는 바람에 걍 밥먹고 장이나 봐서 오기로 했다.

 

부천(중동) 이마트 옆에 현대백화점 있길래

현대백화점으로 ㄱㄱ

백화점에 입점한 음식점들은 다 기본 맛은 하니

적당한 곳 골라서 들어갔다.

 

그래서 고르게 된 샤브샤브&전골 맛집

'로즈힐'

 

메뉴

우리는(2인)

로즈힐 소고기 샤브샤브 세트를 2인분 주문했다.

소고기와 채소, 칼국수, 마무리로 죽까지 : )

 

 

 

세팅

 

기본 반찬

신김치(맛있당)

감자볶음

마카로니 샐러드

열무김치같이 생겼는데 뭔가 미지근하고 특이한 맛의 반찬

 

오빠가 좋아하는 샐러드

 

샤브샤브 소고깅!!!!!

 

채소!

샤브샤브 먹으면 좋은 점은

평소에 잘 안챙겨 먹는 채소를

왕창 먹을 수 있다는 거다

ㅋㅋㅋㅋ

 

빨간 달콤 소스와

간장 소스

( 난 빨간 소스 스탈)

 


육수가 나오면

팔팔 끓이기

 

샤브샤브 다 먹고

끓여 먹을 칼국수

 

세팅 완료

 

살짝 마음이 급했다

적당히 끓는 것 같아서

채소 반 넣고 소고기 한 점씩 넣어 먹기

 

적당히 익은 채소에

소고기까지 얹어

빨간 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맛있다!

국물도 깔끔!

샤브샤브 먹으면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ㅋㅋㅋ

(다만, 입천장 다 까짐 ㅠㅠ)





샤브샤브 채소 중에는

배추랑 버섯이 젤 좋다

 

요래요래

앞접시에 한점씩 만들어 먹기

 

적당히 다 먹었으면

칼국수 넣고 한바탕 끓인다

 

 

면이 익을 때 까지

3분 정도 기다린다.

 

ㅋㅋㅋㅋㅋㅋㅋ

익은 면 사진 없고

죽 사진도 없음

ㅋㅋㅋㅋㅋ

폭풍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

 

신김치 하나 얹어

뚝딱

 

 

 

부천 현대백화점 8층에 위치한

샤브샤브 맛집 로즈힐

 

깔끔하고 맛있었당!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로즈힐 위치

.

.

.

 

먹은 메뉴

 

소고기 샤브샤브 세트 2인

1인분 16,000원         총 32,000원

 

맛 ★★★

 

국물이 깔끔하고, 샤브샤브 찍어 먹는 소스도 적당히 달콤해 맛있었다.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평소에 자주 사먹는데 지금껏 먹은 샤브샤브 순위 중

중상 정도?

배가 무척이나 고팠던 탓도 있지만, 든든하게 잘 먹었다.

샤브샤브를 먹으면 뭔가 뱃속에 차곡차곡 음식이 쌓이는 것 같아

속이 더부룩하지 않고 든든하게 채워지는 느낌이다.

 

단, 채소 나올 때 유부나 떡, 만두등 이런게 없어서 쫌 아쉽!

 

 

 

아무 맛집(식당)이나 들어가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포스팅하고

맛없으면 포스팅 안하는 블로거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