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물냉면 맛집 육쌈냉면 가격 맛 후기 #목동

우럭씨 냉면 호로록


육쌈냉면 목동(로데오)점


냉면 맛집 육쌈냉면 가격과 맛 등 후기

.

.

.

무더운 날씨 탓에

시원한 냉면 한그릇이 땡긴당

 

육쌈냉면은 신림에서 몇번 가봤는데

그때 당시 냉면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었는지 

줄이 넘 길어서 자주 못갔었다.

 

목동역 근처에 육쌈냉면이 생겨

오랜만에 ㄱㄱ~

 

#온육수

따뜻하게 속을 달래기에 좋다.

 

#무절임

냉면에 얹어 먹으면 새콤하고 아삭하고

 

육쌈냉면 메뉴와 가격

나랑 오빠는

물냉면+숯불고기 !

 

지금까지 살면서 비빔냉면은 한번도 시켜 먹어본 적이 없다.

항상 물냉면

물냉 사랑 ♥

 

숯불고기

 

 

숯불향이 베인 돼지고기

짭짤하면서도 살짝 달콤하고

입 안에서 머무는 은은한 숯 향기가 좋다

 

살얼음 동동 띄워진 물냉면

 

오빠랑 물냉면 하나씩 : )

 

입맛에 맞게 겨자와 식초를 뿌려 먹는다.

나는 겨자 두번, 식초 두번





 

 

그리고 먹기 좋게

가위로 면 잘라주기

 

고깃집 가면 마지막에 물냉면 시키고

남겨놓은 고기와 먹었었는데

이제는 냉면집 가면 고기 준다.

이런곳이 꽤 많은듯

 

 

냉면에 고기 얹어 먹기

면 익은 정도가 쫄깃쫄깃 딱 적당하고

육수도 새콤 시원해서 입맛에 딱 맞다!

 

몇년 전 먹거리x파일에서 냉면 나온 거 보고

한동안 냉면 끊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육쌈냉면이 해당된다는 것은 아님)

어느 식당이 어떻게 하는지 모르니까

그냥 먹지말자! 했었는데

또 시간이 지나니 생각나고

한번 맛보니 다시 먹게 되고 ㅋㅋㅋ

걍 먹을란다

ㅋㅋㅋㅋㅋ

 

나는 찌개를 먹어도 국물을 먹어도

꼭 건더기만 먹는 습관이 있다.

일부러 국물을 안먹는 것은 아닌데...

걍 건더기를 좋아한다.

냉면 역시 육수는 두모금만 들이키고

면만 호로록

.

.

.

 

면이 딱 알맞게 삶아져서 쫄깃쫄깃하고

육수도 적당히 새콤하면서도 깔끔하다.

저렴한 가격에 냉면 땡길 때 먹으면 좋을 듯!

 

 

육쌈냉면 목동로데오점 위치

 

 

- 걍 지나가다 식당 들어가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포스팅하고 맛없으면 포스팅 안하는

주관적인 맛집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