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목동역 맛집 포로이 월남쌈 쌀국수 :)

우럭씨 맛집


포로이


목동역 맛집 월남쌈과 베트남 쌀국수

.

.

.

 

 

베트남 쌀국수가 먹고싶다!!!!!

.

.

.

쌀국수 먹으러 목동역 포로이 :)



 

목동역 근처에 있는 월남쌈 & 베트남쌀국수집

오후 6시쯤이어서 손님이 별로 없었다

 

오빠랑 둘이 갔으니

'커플쌈' 주문

 

커플쌈

2인 월남쌈 + 미니 양지 쌀국수 2개

 

향긋한 차

식전 목 축이기 :)

 

기본 세팅이 되었다

 

그리고 얼마 안있어서 바로 나옴

아무래도 우리가 저녁 타임 첫 손님이라

대기가 없어서 빨리 나온 듯 했다

좋아!

 

커플쌈 세트이다

월남쌈이랑 베트남 쌀국수!!

 

각종 채소에

고기는 2종류

 

라이스 페이퍼용

따뜻한 물

 

그리고 라이스 페이퍼

쫀득쫀득 마시쎵

 

 

소스

여러 종류 소스에 찍어 먹어 봐도

결국은 땅콩 소스에 손이 가는 것



ㅋㅋ

 

 

베트남 양지 쌀국수

딱 적당한 양으로 2그릇 나온다

 

숙주랑 고추 등 토핑 올리고

 

샥샥 저어 먹으면 된다

맛있움ㅠㅠ

예전에 처음 베트남 쌀국수 먹었을 때

우엑.........뭔가 이상하다 했었는데

지금은 겁나 좋아함ㅋㅋㅋ

특히 국물이 맛있다

 

양파도 양껏 올려 먹기

시큼 시큼

 

 

뜨거운 물에 라이스 페이퍼를 담가 뺀 뒤

도마에 펼치고

갖가지 채소와 고기를 올려

한쪽 접고 굴리고 나머지 한쪽 접어

소스에 푹 찍어 먹기

아삭아삭한 채소에

고기가 풍미를 더해준다 :)

 

잘쌌다!

 

빨간 소스에 푹 찍어

 

한입 먹으면

안에 채소가 예쁨

ㅋㅋㅋㅋㅋㅋㅋ

.

.

.

 

한끼 배부르게 잘 먹었다.

월남쌈 별로라던 오빠가

요즘은 먼저 가자고 한다

월남쌈이나 쌀국수 땡길 때 가면 좋을 것 같은

포로이 :)

.

.

.

 

목동역 맛집 포로이 가격

 

: 커플쌈

 

 

목동역 포로이 위치

 

 

 

 

먹은 메뉴

 

월남쌈+쌀국수(커플쌈)

 

무난한 맛!

맛있게 잘 먹었다!

 

가격 ▶ 2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