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목동 오목교 맛집 백종원 돌배기집!

우럭씨 맛집


 

백종원의 돌배기집


 

오목교역 & 목동 차돌박이

.

.

.

 

오빠랑 저녁 외식

 

백종원 식당 중 하나인 돌배기집 가기로~ :)

 

4번정도 가봤는데

고기 찍어 먹는 소스가 맛있움

ㅋㅋㅋㅋㅋ

 

목동 오목교 돌배기집으로 궈궈

 

주문메뉴(2인)

차돌박이 3인분

공기밥 2인분

소주 1병

맥주 2병



 

차돌박이 찍어 먹는 소스

짭짤하면서 달콤하다

여기에 양배추가 아삭아삭 씹혀서

달콤함이 배가 됨!

 

기본 채소

모자라면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된다

 

쌈장과 마늘

마늘은 구워야 맛이쥬

 

무채

 

김치

 

기본 반찬이 깔리고

고기가 나오면

휘리릭 구우며 먹으면 ㅇㅇ

금방 익으니까!!!

 

공기밥

 

기본으로 제공되는 된장찌개

약간 청국장이랑 된장찌개 섞은 맛이당

공기밥에 말아서 싹싹 비웠음

ㅋㅋㅋ

 

차돌박이 2인분

 

불판에 고기 올려놓으면

순식간에 익는다

올려 놓고 바로 소맥 만들기

오늘 소맥 제조는

오빠가

ㅋㅋㅋㅋㅋ

 

휘리릭

 

익은 고기는 사이드로 옮기고

소맥이랑 한입

 

기름이 좔좔

백종원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있다

백종원씨는 참 잘만들어

어쩜 이렇게 자극적이게 소스를 잘 만드는지

( 자극적인 맛 좋아함)

 

그리고 마

셀프바에서 마늘 가져와서

마늘 한바탕 굽기 ~

구워진 마늘은 사이드로 옮기고

다시 차돌박이 올려 구워 먹었다

시원한 소맥도 함께:)



 

희귀 광경

 

오빠는 나랑 고기 먹을 때

고기를 굽지 않는다

너~무 못 구우니까ㅠㅠㅠㅠ

 

그런데!

차돌박이는 챡 챡 두번만 뒤집어 주면 되니

오빠가 굽는 것 ㅠㅠㅠㅠㅠㅠㅠㅠ

웜마 ㅠㅠㅠ

 

차돌박이 2인분에 공기밥 한그릇씩 먹고

배가 불렀으나

술이 남아 시킨

차돌박이 1인분

안주다 안주

 

쌩얼일 때 모자는 필수

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반영구 안했음 큰일날 뻔)

 

.

.

.

목동 오목교 맛집 돌배기집 위치

.

.

.

 

먹은메뉴 (2인)

 

차돌박이 3인분

1인분 -9,000원

 

공기밥 2

소주 1

맥주 2

 

 

맛있게 잘 먹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