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봉구비어 메뉴 및 가격:) 크림생맥주 꼴깍!

우럭씨 스몰비어


 

"봉구비어"


 

봉구비어 메뉴 & 가격

.

.

.

오빠랑 저녁으로 육쌈냉면 먹고

집에 그냥 들어가기 아쉬워서

스몰비어 '봉구비어'에 갔다.

 

배가 부를 때 간단한게 맥주 한잔 하러 가기 좋은 곳

봉구비어 목동역점

우리가 첫 손님!



 

6시 넘었던 것 같은데

우리가 첫 손님이었다

봄, 가을에는 야외자리도 꽉꽉! 찼었는데

더워서 그런가?? 사람이 없었다

그런데

우리가 반쯤 먹었을 때부터 손님들이 계속 들어옴ㅋ

 

-봉구비어 메뉴 & 가격-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저렴한 안주들

 

주문메뉴

감자튀김 어중간한 넘 1

통 치즈스틱 1

크림생맥주 2

 

-봉구비어 크림생맥주-

 

맥주가 먼저 나왔다!

무더운 밤 더위를 조금이나마 식혀줄 생맥쥬!!

크림(거품)이 듬뿍 올라가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감자튀김이 나왔다.

어중간한 넘 시켰는데 쫌 많이 주신듯!

소스는 케찹과 어니언으로 선택

 

 

감자튀김 위에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는데

초록색 저 풀은 아마 파슬리 가루인 것 같다 ㅋㅋ

 

 

치즈가루 솔솔 뿌려진 따끈따끈한 감튀를

어니언 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 마싱땅

 

작은 가위로 치즈스틱 자르기

쫀득쫀득한 치즈가 잔뜩 들어가 있는 치즈스틱!

겉에 튀김이 기름을 살짝 많이 먹었지만

그래도 고소하고 맛있다



 

 

잘 못자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면 뭐

모양은 상관 없찌이

 

 

봉구비어 메뉴가 점점 다양해져서

이제는 감자튀김뿐만 아니라

다른거 뭐..소세지?같은 거도 먹으러 간다

저렴한 가격에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고 싶을 때

봉구비어 추천!

 

 

오빠랑 생맥주 마시며

폭풍 수다 ~

.

.

.

봉구비어 목동역점 위치

 

 

 

 

 

저렴한 가격에 간단하게 한잔 하기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