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빠랑 주말데이트 커플사진 #일상 모음

우럭씨 주말 데이트


 

일상, 기록


 

커플사진, 강아지사진, 먹부림 사진 등 모음

.

.

.

 

 

오빠랑 나랑 석봉이랑

커플사진 : )

주말 송도 데이트하고 집에 들어와서

오랜만에 셀카 찍기!

예전에는 셀카 진짜 자주 찍었는데

어느 순간 사진 잘 안찍는 나 발견

 

 

끙차 끙차 ~

이마트 가서 씨 없는 수박 사기

엄청 큰 수박 한통 사면 이틀 안에 다 먹는다.

올 여름만 벌써 몇통째인지.........♥

 

 

과일 중에 수박이 젤 좋다.

치아가 얼얼 해질 정도로 시원~하게 먹으면

꾸르맛

 

 

귀요미 강아지 석봉이

미용하고 한달정도 된 것 같은데

미모에 물이 올랐다.

 

턱 괴는 것도

늠 귀엽다

진짜 왤케 예뿐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모에 물 오른 김석봉이에유 : )

 

산책 못가는 날은

놀이터에라도 나와서 석봉이 기분 풀어주기

 

졸귀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r />


 

일상 먹부림

먹는 것이 행복이여~

초복이라 삼계탕 먹고, 죽 끓여 먹고

수박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오빠랑 주말데이트

영화 부산행 보기 전 시간이 남아

오락실 노래방에서 노래 부르기

 

부산행은 적당히 재밌었다.

 

 

송도 커넬워크 가서

산책하고 커피 한잔 하기

분위기 넘넘 좋아서

날씨 좋을 때 다시 가기로 했다.

 

초복에 백숙

가족들 모여서 백숙 + 죽 냠냠

 

엄마가 보내 준 통마늘

오빠랑 2시간 동안 깠다.

 

요리할 때 편하게

깐 마늘 다져 놓기

 

그리고 식빵에 버터 + 마늘 발라서

오븐에 구워 먹었다.

마늘빵 마시쌰

 

 

오빠랑 소파에 나란히 앉아 수박 먹는데

자꾸 가운데 끼는 불청객

 

 

이렇게 또 일주일이 갔다.

 

이번주도

오늘 하루도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