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영등포 타임스퀘어 저렴한 맛집 스테이크레이브

우럭씨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스테이크 레이브 STEAK RAVE"


가성비 좋은 맛집(맛본집)

.

.

.

 

누가 보면 타임스퀘어 바로 옆에 울집 있는 줄 알겠다...ㅋ

그만큼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자주 간다.

보통 일 끝나고 4시쯤 타임스퀘어에 가서 놀고 있으면

오빠가 일 끝나고 6시 반쯤 온다 :)

.

.

.

매콤한 게 당겼던 나는 마시찜에 갈까 했지만

며칠 전부터 스파게티 노래를 불렀던 오빠를 위해

스파게티를 먹으러 가기로!!!!

 

6시쯤 타임스퀘어 서가앤쿡에 갔는데

사람들이 대기 명단에 이름을 적고 있었다.

맛집이든 놀이기구든 줄 서서 기다리는 거 질색인 오빠

그래서 걍 마시찜 가려고 했는데

바로 맞은편에 스테이크레이브에서 스파게티를 팔고 있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

메인디쉬 뒷편 마시찜 맞은편

스테이크레이브 :)

 

들어가면 입구에 메뉴판이 있다.

처음 가보는데 모든게 셀프!

주문도, 물도, 피클도 모두모두

그래서 더 저렴한가 보당

 

스테이크레이브 주문 메뉴

 

핫스파이시 할라피뇨 스테이크 1

까르보나라 베이컨 파스타 1

콜라 1

 

진동벨이 울리면 메뉴를 가지러 간다.

 

 

 

매콤한 게 먹고싶었던 나는

핫스파이시할라피뇨 스테이크

스파게티가 먹고 싶었던 오빠는 까르보나라

 

지글지글

미디움웰던 정도로 익혀 나오는 스테이크

 

까르보나라

 

물도

노란 접시도

피클도 다 셀프

 

사진에서는 고기가 더 빨게보인다.

지글지글 익고 있으니

뒤집어 좀 더 핏기를 없애고 먹었다.

 

파인애플,버섯,양파,마늘,브로콜리,밥 등





 

짜고 맵고

괜찮은 맛

오빠랑 나랑 둘다

굉장히 배가 고팠었는데

먹으면서

"오, 가격 대비 맛있다!" 라고 했다.

 

귀찮으니

한꺼번에 썰어 놓은

스테이크

 

까르보나라 괜찮다.

소스도 꾸덕하고 고소하다

 

먹다가 피클이 모자라서

리필하러 -

 

콜라도 츄릅츄릅

'오늘도 힘내'

 

 

다 먹었당!

스테이크 소스 매콤하면서 짭짤하고

고기 질은 잘 모르겠지만,

자극적이면서 먹을 만했다.(자극적인 맛 좋아함)

까르보나라는 오빠가 거의 먹었지만

소스 꾸덕하고 생각보다 맛있었음!!!

 

 

 

이렇게 먹었는데 25,000원

저렴저렴

 

 

타임스퀘어 1층에 사람들 모여있길래 봤더니

일리네어 도끼가 책 출간을 했다나...

그래서 팬사인회를 하고 있었다.

 

요즘 쇼미5 가끔 보는데엣!!!!!!비와이짱!!!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좀 모자랐다 ㅋㅋㅋㅋ

(스테이크 백몇그람이었는데 200g 시킬껄ㅋㅋㅋ)

 

나 원래 소식가인데.......

배가 안불러서

우리가 사랑하는 앤티앤스 프레즐 사서

집으로 ㄱㄱ

.

.

.

영등포 타임스퀘어 저렴한 맛집 스테이크레이브 위치

타임스퀘어 3층

 

 

스테이크레이브 가격(2인)

 

핫스파이시할라피뇨 스테이크 ▶13,900원

까르보나라 베이컨파스타      ▶ 9,900원

콜라                              ▶ 1,500원

 

총                                 ▶25,300원

 

 

기대 안하고 지나가다 들어갔는데

저렴한 가격 대비 맛 괜찮았다.

스테이크는 매콤+짭짤 자극적이면서 먹을 만 했고

까르보나라는 소스가 꾸덕하고 고소해서 맛있었다.

이 날 배가 넘 고팠는지 양이 좀 작게 느껴졌다.

다음에는 스테이크 200g 시켜야징!

재방문의사 1번정도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