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인천 계양구 임학동 맛집 고기굽는카페 조선 :)

우럭씨 인천 계양구 맛집


 

"고기굽는카페 조선(cafe chosun)"


 

임학동 고깃집 with 오빠, 남동생

.

.

.

.

남동생을 통해

'임학동'이라는 곳에 처음 가봤다.

인천 계양구 까지는 많이 들어 봤는데

임학동은 처음 :)

 

오빠랑 같이 가서 남동생 만남 후

고깃집을 찾아 두리번 두리번 0.0

 

차를 가져가서 주차할 곳이 필요했는데

때마침 눈에 들어 온 '고기굽카페 조선'

지하에 주차하고,

들어갔다.

 

인천 계양구 맛집 '조선'

넓은 돌판

마치

다른 고깃집인

'오늘 한점'이나 '화통삼' 같았다.

위 고깃집들도 이렇게 넓은 돌판에

콩나물이나 부추 김치 등 올려주고

양파와 계란 주는뎅........ㅋ

 

고깃집 가면 꼭 시켜 먹는 계란찜

여기는 기본으로 나온다.

 

부추 무침

 

절임무와 상추 등

 

주문 (3인)

 

삼겹살 3

+추가 차돌박이 2

맥주 3

볶음밥 1

 

 

삼겹살 주문하니

돌판 위 기본 세팅은

된장국, 계란찜, 콩나물무침,신김치,계란,

파인애플,치즈떡,새송이버섯

 

 

 

종업원이 구워준다.

엄청 열정적이었던 알바생........ㅋㅋㅋ

 

 

이렇게 잠깐의 불쇼도 한다.

잡냄새를 없애기 위함이라고 :)

 

샤샤샥

알바생도 뜨거워 함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천 계양구 임학동 맛집의

돌판 위 삼겹살 한판 완성

 

삼겹살에 술이 빠지면 섭한데

소주는 다음 날 무리가 갈 것 같아

맥주 시켜 마시기





 

+ 추가 차돌박이

차돌박이 2인분 주문해서 먹는데

숙주도 함께 볶아준다.

삼겹살은 맛있었는데

차돌박이는 별 맛이 안남........ㅋ

 

버터를 두른 돌판에 구워준

차돌박이

음, 글쎄

 

차돌박이까지 다 먹고 나서

너무 배불렀는데

그래도 쌀을 먹어야 한다며

볶음밥 1인분 먹었다.

 

 

 

맥주 3병 포함 가격

 

인천 계양구 고깃집 조선 외부

카페 조선이라고 적혀있다.

 

 

고기굽는카페 조선 위치

인천 계양구 임학동 5

 

 

바로 건너편 카페

차 가져와 술 못마신 오빠를 위해

아이스 아메리 타임 !!!!

 

흔들렸샤

 

아메리카노 잔이 맘에 들었다.

사고 시펑ㅇㅇㅇㅇㅇㅇㅇ

.

.

.

 

삼겹살은 웬만한 곳이면 다 맛있다♥

.

.

.

 

임학동 고깃집 먹은 것(3인)

 

국내산 생삼겹(3인분)  ▶ 1인분에 1만원 초반대

수입산 차돌박이(2인분)▶ 1인분에 1만원 초반대

맥주 3병/볶음밥1

 

총                         ▶ 71,500원

 

맛 ★★★

 

삼겹살 맛있다.

돌판 위에 굽는 것이 많아 골라먹는 재미도 있다!

'오늘 한점'이나 '화통삼' 맛이랑 비슷하다.

그런데 차돌박이는..........그냥.......그럼...

삼겹살 드시길!

삼겹살 맛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