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남동 카페 갔다가 편집샵 메리브라운

우럭씨 주말 나들이


연남동 나들이


주말 데이트

.

.

.



주말, 집에 있기 너무 답답한 요일 - ! 한달 있으면 뱃속에 가을이 만나는데... 독박 육아 예약이라 그 전에 돌아다닐 수 있을 때 돌아다니자! 생각하며 행동으로 옮기고 있다ㅋㅋㅋ  이번주는 '연남동'으로 정했다. 목적은 하나. 연남동 편집샵 '메리브라운'에 가기 위해! 네이버 리빙스토어에서 행잉 식물 사려고 봤더니 샵이 연남동에 있었다. 배송 기다리는 것도 그렇고 식물이라 택배로 받기도 뭐해서 나들이 겸 데이트 겸 해서 연남동 편집샵 메리브라운으로 직접 가기로 !



연남동 카페 레또르떼

레또르떼 - 처음에 어떻게 읽어야할지 몰랐다.



행잉 식물 사기 전, 시원하게 커피 한잔 하고 가기로  - : ) 메리브라운 바로 근처에 있는 카페 레또르떼. 원래는 검색해보고 연남동 핫한 카페를 가볼까 했는데 홍대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사람들 무리를 보고는 포기했다. 와. 진짜 사람 많더라 연남동! 핫한 카페는 이미 사람들이 웨이팅 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 그냥 연남동 산책하다가 괜찮아 보이는 카페 있으면 들어가자 싶었다. 그러다 들어가게 된 카페가 바로 레또르떼 


조각케익이나 마카롱 등이 종류가 다양하고 많았다. 배는 불렀지만 마카롱은 하나 먹고 싶어서 주문하고 카라멜 마끼아또랑 아아를 주문. 가격은 저렴한 편이다. 저렇게 3개해서 7천원대 



레또르떼 위치




MARY BROWN

여기가 연남동 편집샵 메리브라운이다. 카페 바로 근처에 있었다. 행잉식물을 택배로 받아볼까 하다가 성격이 급한 나는 그 배송 시간을 참을 수 없어 직접 연남동으로 찾아왔다. 네이버 리빙숍에서는 행잉식물 하나당 5,900원 정도했다.  직접 가니 식물마다 가격이 다른 듯 


저거 수염같은 거 저거도 사고 싶었다.





편집샵 구경, 행잉 식물을 사러 왔는데 사고 싶은 건 또 여러개 생겼다. 수첩 ( 수첩 많은데...), 스피커(사운드 바 있음), 마스킹테이프(비슷한거 집에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다 사고 싶징ㅇㅇㅇㅇㅇㅇㅇㅇㅇ



이 화분은 또 왤케 귀여운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식물은 없는데 화분이 사고 싶엉


저 쓸데 없는 빗자루! 어디 쓸 데도 없는데 샀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벽에 걸어둘꺼야


오빠 : 저 빗자루....어디 쓸거야?



결국 이렇게 두개 사왔다. 수염 행잉 식물을 포기하고 빗자루 건져옴ㅋㅋㅋ 일단 집에서 식물이 잘 버티는지 잘 어울리는지 보고 또 사러 와야겠당



.

.

.



행잉 식물은 베란다 사다리에 자리를 잡았는데 빗자루가 자리를 못잡고 있다 아직. 먼지떨이개랑 같이 벽에 걸어줘야지 :)

.

.

.




연남동 편집샵 메리브라운 위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일상  (1) 2018.03.12
2017, 2018 일상 기록  (1) 2018.01.22
드디어 이사 완료!  (4) 2017.09.04
보관 이사,  (2) 2017.08.05
앙금 플라워 떡케이크 선물 :: 넘이뿐거  (2) 2017.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