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신도림역 분위기 좋은 술집 피맥 아씨펍 :)

우럭씨 피맥


아씨펍 크래프트


신도림역 분위기 좋은 술집

피맥이 맛있는 곳

.

.

.



치맥 보다 피맥이라는 오빠. 내가 임신 중이라 같이 자주 마시던 술도 못마시니 답답했나보다. 피맥이 땡긴다며 - ㅋㅋㅋ 그래. 저녁은 피맥으로 정했다! 신도림역 근처로 검색해보니 아씨펍 크래프트라는 곳이 피자가 맛있단다. 조각 피자로도 팔아서 여러 종류의 피자를 맛 볼 수 있어 우리에게 딱일 것 같은 느낌! 사진으로만 보면 약간 이태원 느낌 나는 피맥 가게라 한번 가보기로 했다. 신도림역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 궈궈



미세먼지 쩔구요 바람도 쩔구여 


신도림역 포스빌 건물 1층에 있는 아씨펍 - 검색해봤을 때는 만석일 경우가 많다더니 자리가 많았다. 우리가 나올 때쯤 보니 만석이라 밖에 자리에도 앉더라 (미세먼지 쩔었는데 ㅠㅠ) 그리고 복층식으로 생긴 2층도 작게 있다. 


피맥이 맛있는 아씨펍 메뉴 & 가격

3~4명이 가면 반반 한판 피자를 시키는게 낫다고 했다. 우리는 둘이 갔으니 조각 피자로 3개를 시켰다. 피자 한조각이 엄청 큰데 그걸 또 반으로 나눠 주니 3가지 맛을 각자 먹어볼 수 있어서 조음 :)  주문은 카운터로 가서 하고 결제는 마지막에 하면 된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


페페로니 조각 피자 1

치즈 조각 피자 1

불고기 조각 피자 1

생맥주 3잔

마약 옥수수 1

사이다 1병 (SNS 팔로우로 서비스 )





주문하고 얼마 안있어서 바로 나온 피자

페퍼로니 피자와 치즈피자이다. 어떤 블로그에서는 1시간 기다려야 된다고 해서 배고팠던 우리는 걱정했는데 주문하자마자 바로 뜨끈뜨끈한 피자가 나왔다. 다른 손님들이 몰려 오기 전 우리가 일찍 가서 그릉가?? 같이 주문했던 불고기 피자는 이제 만들기 시작해서 조금 걸린다고 했다. 15분 정도 걸린 듯.


피맥을 외치던 오빠가 그리던 그림. 페퍼로니 피자 그리고 치즈 피자 ::  핫소스와 페르메산 치즈가루가 딸려 온다. 피클은 따로 주문해야 해서 2개 추가했다.


짭짤하고 맛있는 페퍼로니 피자. 한조각을 이렇게 두개로 나눠 줘서 오빠랑 하나씩 :) 


치즈 듬뿍 치즈 피자 

얇은 도우에 듬뿍 올라간 소스 그리고 짭짤한 치즈 + 핫소스 뿌리고 치즈 가루 솔솔


피클은 추가했다. 


그리고 뒤늦게 나온 불고기 피자. 불고기 피자는 다른 피자들 보다 천원 더 비쌌다. 그리고 뭔가 더 매콤함! 전반적으로 피자가 맛있다. 내가 좋아하는 얇은 도우에 쫀득쫀득한 치즈!


짭짤한 피자가 나왔으니 맥주를 또 추가 해야디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 맥주 마시는 오빠 보니 나도 급 맥주 땡김 ㅠㅠ (임신 중이라 술 못마심) 탄산도 안좋지만 그래도 탄산이라도 조금 마셔볼까 하고 봤더니 - 


이런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인스타그램에 사진 올리면 탄산음료 무료 !  내가 먹은 음식만 올리는 인스타 계정이 있는데 마침 잘됐다 싶어 올리고 사이다 한병 무료로 받았다.


내꼬 음식 인스타 계정 - yyuummyum



서비스로 받은 사이다 - 예전에는 이런거 귀찮아서 안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요즘은 한다.


치즈가루 솔솔 뿌려 먹는 불고기 피자 - 둘이서 3조각 시켜 먹었는데 배불렀다. 


그리고 마약 옥수수 

메뉴에 있는데 안시키면 섭섭한 것 = 마약 옥수수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주문해서 나이프로 알만 밀어내고 가루 소스 듬뿍 묻혀 먹었다. 약간 이국적인 어떤 가루 소스가 포함되어 있는 것 같은데 맛있었음


신도림역 분위기 좋은 술집 , 피맥하기 좋은 곳 아씨펍에서 오랜만에 오빠 술 친구 해줬다. 나올 때 보니 사람이 바글바글 - 왔다가 자리 없어서 돌아간 사람들도 있었다. 나중에 친구들이랑 가도 좋을 것 같은 곳! 혹은 밥 먹고 배부를 때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 곳 같았다.


.

.

.


우리가 먹은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펍크래프트 위치





다음에 또 가야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