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목동역 신정동 일본 라멘집 :: 신세카이

우럭씨 외식


신세카이


가성비 좋은 일본요리 전문점

.

.

.



원래도 일본 라멘을 좋아했지만 오사카 여행 가서 킨류라멘을 맛보고는 라멘에 더 빠진 오빠. 목동역 근처 신정동에서는 '연어앤멘'에서만 라멘을 먹어봤는데 오빠 입맛에 딱이라고 했었다. 국물이 진하고 깊음! 이번에는 다른 곳을 한번 가볼까해서 찾아 가게된 곳 '신세카이' 목동역 근처에 있는 가성비 좋은 라멘집이다.

내부 인테리어

뭔가 일본스럽게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느낌

 

-신세카이 메뉴 & 가격 -

 

우리가 주문한 메뉴(2인)

 

진 돈코츠라멘 1

김치치즈가츠동 1

교자만두 1세트

소주 1병

 

진 돈코츠라멘은 조금 더 진한 맛이라고 한다. 오빠는 깊은 국물을 좋아하니 진 돈코츠 라멘으로 선택 :) 나는 치즈가 먹고 싶어서 김치치즈 가츠동! 그리고 뭔가 부족해서 교자만두 추가하고 오빠는 국물에는 역시 소주라며 조심스레 소주를 한병 주문했다 ㅋㅋㅋ

 

 

 

김치 치즈 가츠동

 

밥 위에 돈까스 + 김치 + 치즈가 올라가 있다. 밥 대비 돈까스와 치즈의 양이 많아서 끝까지 밥과 함께 먹을 수 있었다.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았음

 

 

잘 늘어나는 치즈

모쩨렐라 치즈랑 체다치즈 같이 올린 것 같다.

 

오빠가 주문한 진 돈코츠라멘

 

차슈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고 반숙 달걀이 반개 들어가 있다. 국물이 진하다고 써져있는데 엄청나게 진하다기 보다는 오히려 우리 입맛에는 담백했다. 호호록 마시기 좋음 :)



 

 

후추를 솔솔 뿌린 모습

후추 뿌리니 익숙한 맛이 났다. 숙주랑 면이랑 같이 먹는거 넘나 져응거 : ) 면이 부족하면 천원 내고 추가 해먹으면 된다.

 

 

교자만두 5개

오사카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교자만두도 주문해봤다. 엄청 뜨거움!! 맛은 쏘쏘 - 아무래도 우리가 배가 불렀겠지 ㅋㅋㅋ

 

 

밥이랑 돈코츠라멘이랑 교자만두를 안주로 삼아 소주 한잔 마시는 오빠 -

 

목동역 인근 신정동 라멘집 신세카이 가성비 괜찮다 ~ 저렴함

 

 

.

.

.

신세카이 위치

 

 

먹은 메뉴 (2인)

 

진 돈코츠라멘

김치치즈 가츠동

교자만두

소주 1병

 

총 ▶ 21,500원



 

 

평일 저녁시간에 갔는데 우리가 다 먹고 나올 때쯤 보니

남자끼리 온 팀만 5팀이었다.

여자는 나뿐!!!

원래 남자들이 일본 라멘을 좋아하나? 라고 오빠에게 물어봤더니

깊은 국물(예를 들어 국밥?)을 남자들이 좋아하니 라멘도 좋아하는 거란다.

그렇군

ㅋㅋㅋ